Lifestyle

아이폰 손끝의 화룡점정, 동영상과 사진설명으로 배우는 네일스타

iPhoneArt 2010. 11. 10. 16:06
300x250
네일아트의 기본부터 정교한 기술까지 배울수 있는 : 네일스타
네일스타는 깔끔한 손톱 손질과 패션에 어울리는 손끝의 화룡점정을 위한 네일아트를배수 있는 응용프로그램입니다. 기본손질부터 화려한 아이템과 캐릭터, 그림을 이용한 정교한 네일아트 기법까지 사진과 동영상을 통해 차근차근 배워볼수 있습니다. 
바리스타 클래스에 이어 iridum Studio 에서 출시한 앱으로 혼자서 네일아트의 기초지식을 얻고 터득할수 있는 메뉴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네일아트를 받아본 후[ 나도 한번 해보고 싶다!] 라는 생각이 드신분들이라면 네일스타를 이용해 필요한 도구, 재료부터 네일아트의 마지막 마무리까지 배워볼수 있습니다.

네일스타 둘러보기

네일스타의 기본 메뉴는 네일아트의 방법을 알려주는 동영상과 사진이 있는 메뉴얼과 도구,스타일체크, 론섬 네일아트샵소개와 샵의 할인쿠폰입니다.
네일스타 제공 메뉴얼: 컬러지우기, 오버스퀘어 모양 잡기, 라운드 모양잡기, 푸셔링, 니퍼링, 오일화일, 유뷴기 제거, 기본 컬러링, 프렌치네일, 루놀라 네일, 에어브러쉬 아트 1과 2 강아지발자국, 지브라, 헬로키티, 도트, 꽃-데이지, 호피, 사과, 체크무늬, 탑 위드 아크릴,아크릴 스컵쳐, 아크릴 엠보, 스톤아트로 총 25가지 입니다.

상세한 방법 제공: 기본컬러링 하는 방법을 예로 보면, 필요한 도구와 재료를 요약, 첫번째순서부터 마지막 과정까지 이미지와 텍스트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동영상은 처음 시작과정부터 중간이나 마지막 설명중 어디에서나 들어가 볼수 있습니다.

프렌치 네일의 완료 이미지 입니다.

동영상에서도 필요한 부분은 텍스트로 설명하며, 안준하 작곡가의 배경음악과 함께 볼수 있습니다. 동영상은 모두 앱내에서 제공하며 스트리밍이 아닙니다. 

네일이트 도구: 도구를 어느곳에 어떤 방법으로 사용할지에 대한 설명과 도구의 가격대를 제공합니다. 총 25가지의 도구에 대한 정보가 있습니다.

해보고 싶은 스타일을 선택하면 도구도 알수 있으니 이곳에서 필요한 도구와 가격대를 계산해예산을 잡아 볼수 있습니다. 

스타일 체크: 이곳에서는 네일아트 매니아인 스칼렛 요한슨, 빅토리아 베컴, 리아나, 미란다 커, 신민아, 케이트 모스 등이 의상, 쥬얼리와 함께 어떤 네일아트로 전체적인 스타일을 어떻게 완성시켰는지 화보와 함께 볼수 있습니다. 이 메뉴는 계속 업데이트 된다고 합니다. 

네일 샵 Lonesome 소개: 광주 광산동에 위치한 네일아트 샵으로 1급 네일테크니션 기술강사로 이영재, 염승엽님께서 운영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샵 내부가  쾌적해 보이는 공간입니다. 

광주시에 거주하시는 분들께서는 할인쿠폰으로 매장을 한번 방문해 직접 네일아트를받아보고, 앱을 통해 자세한 부분을 배워본다면 더 도움이 될듯 합니다. 동영상보다 좋은것은 직접 보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네일스타에 바라는 점과 사용소감


- 가장 먼저 앱 아이콘의 수정이 필요합니다. 해상도도 떨어지고 손가락의 배경도 네일아트를 살리지 못했다고 생각합니다.
- 동영상에서 중요한 부분의 촛점이 안맞는 곳이 꽤 많았습니다. 조명이 제대로 설치되지 않아 깜박거리는 부분과 그림자가 약간 눈에 거슬리는 부분입니다. 손톱에 바르는 장면이 수초간 보이지 않기도 하는데 이런 부분도 정교하게 수정이 되었으면 합니다.
- 앱 실행 메인부터 메뉴 등 전체적인 디자인이 더 세련되 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확대보기가 없기 때문에 이미지의 촛점과 해상도가 선명해졌으면 합니다. 

바리스타 클래스에 이어 스타일링에 민감하신 분들께서 좋아하실만한 앱입니다.취미로 즐길수도 있고, 기분전환을 위해, 또한 깔끔한 손을 위해 필요한 네일케어와 네일아트에 관심있으신 분들, 네일아트를 배우기 시작한 분들께서는 현재 세일중이니 다운받아 보셔도 좋을것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