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리티

아이폰의 편한 연락처 정리와 백업, 연락처백업정리 - 센스연락처정리

iPhoneArt 2010. 8. 26. 16:34
300x250
쉽고 빠른 전체 연락처 백업과 정리: 연락처백업정리 - 센스연락처정리
아이폰 연락처백업정리 센스연락처정리
 
 
아이폰 연락처백업정리 센스연락처정리
연락처백업정리 - 센스연락처정리는 아이폰과 아이팟터치의 연락처 정리, 관리 백업에 필요한 유용한 기능을 가진 앱입니다.4가지의 간단한 기능이 아이폰의 기본 연락처가 하지 못하는 일을 해주고, 일일히 수작업해서 정리해 야 하는 불편을 해소해 주고 있어 편리한 앱이기도 합니다. 연락처 이름관리로 성이나 이름에 한꺼번에 들어간 성과 이름을 분리하거나, 중복 연락처를합쳐주고, 여러개의 연락처를 한꺼번에 삭제하거나, v카드 (vcf 파일)로 전체 혹은 선택한 파일을 공유 하거나 백업할수 있습니다. v카드는 백업과 공유는 아이폰과 아이팟터치, 아이패드, 구글 주소록과 연동해 사용할수 있어 더욱 편리합니다.연락처백업정리 - 센스연락처정리  빠른 백업과 편리한 주소록 정리를 위해 유용한 앱이며 쉽게 사용할수 있는 추천 앱입니다. 
아이폰 연락처백업정리 센스연락처정리
성과 이름 분리하기, 성과 이름을 이름과 성 란에 합치기와 분리하기, 회사나 단체 이름을 직장필드로 이동시킬수 있습니다. 사람이름과 직장필드에 직장명이 이미 입력되어 있는 경우 옮길 목록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리스트에서 연락처 편집 기능을 제공  합니다.
 
아이폰 연락처백업정리 센스연락처정리
중복연락처 합치기로 같은 이름의 연락처에 있는 항목을 한곳의 연락처에 넣을수 있습니다.
아이폰 연락처백업정리 센스연락처정리
연락처를 여러개 선택해  한꺼번에 삭제할수 있어 아이폰의 연락처에서 처럼 한개씩지워야 하는 불편함을 덜어줍니다.
아이폰 연락처백업정리 센스연락처정리
v카드로 연락처 공유와 백업하기를 지원해 한꺼번에 여러개의 연락처를 백업하거나 전체연락처를 백업해 둘수 있는 매우 편리한 기능입니다.
아이폰 연락처백업정리 센스연락처정리
선택한 연락처만 백업하거나 공유하고, 전체선택으로 한꺼번에 vCard로 만들어 편리하게 백업 할수 있습니다. 
아이폰 연락처백업정리 센스연락처정리
메일로 백업하거나 보낸 v카드는 아이폰과 아이팟터치에서 바로 열어보거나 연락처에 추가 할수 있습니다. 또한 데스크 탑에서 첨부 파일로 가져왔을 경우 맥에서는 바로 더블클릭으로 주소록에 백업 파일을 추가할수도 있습니다.
연락처백업정리 - 센스연락처정리 주요 기능 요약
주요기능 1. [백업 공유]
- 이메일로 연락처의 전체 또는 일부 백업
- 이메일로 여러개의 연락처 공유
-  VCard 규격 연락처 백업. 구글Gmail주소록, 아이폰·아이패드 주소록과 쉽게 연동(썸네일 미지원)
- 백업된 연락처를 복원하 (아이폰으로 이메일을 열어서 보이는 첨부파일을 터치하면, 연락처가 아이폰에 저장됩니다.
(단, 이미 연락처가 모두 있을때 추가하면 중복처리됨)
- 연락처에 그룹정보가 있는 경우, 그룹복원 기능을 이용해서 그룹 정보를 복원

주요기능 2. [심플 이름관리]
- 성이름 띄어쓰기
- 성이름 합치기
- 회사나 단체 이름 직장 필드로 옮기기
- 회사/부서/직책 정보를 이용해서 호칭을 만드는 기능

주요기능 3. [중복 연락처 합치기]
주요기능 4. [연락처 여러 개 삭제]
- 목록에서 체크해서 바로 삭제
 *메모는 공유 할때 v카드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v카드 한꺼번에 사용하면 백업용으로도 좋지만 기본적으로 한개씩 공유할때 사용하기 때문에 연락처를 보낼때 개인적인 메모필드까지는 보내지 않는 경우가 더 많을듯 합니다. 
아이폰 사용하면서 메모까지 백업하는 방법은 맥을 사용하는게 가장 쉬운 방법일까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