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과 예술

파리의 미술관과 갤러리 정보 Musées de Paris 아이폰 앱

iPhoneArt 2010. 8. 20. 08:00
300x250
파리의 미술관과 갤러리 Musées de Paris
 Musées de Paris 파리의 미술관과 갤러리 전시정보 연관된 책정보를 함께 제공하고 있는 여행앱입니다. 파리에 가면 꼭 방문해봐야할 명소로 많은 미술관과 갤러리가 있는데, 이집트와 메소포타미아의 유물부터 근대 이전까지를 다루는 루부르(Musée du Louvre), 마네, 모네 밀레, 고흐 등 근대 미술작품을 다루는 오르세(Musée d'Orsay), 모네의 작품과 마티스 등 근대와 현대작가의 작품을 다루는 오랑주리(Musee de I'Orangerie), 현대의 실험적인 작품들을 다루는 시립현대 미술관(Musée d'Art Moderne de la Ville de Paris), 현대와 현재에 이르는 많은 작품들을 보여주는 퐁피두 (Centre Pompidou) 등은 한번쯤은 방문하는 장소로 유명합니다.뮤제 드 파리는 파리에 소재한 유명한 미술관과 작은 갤러리의 위치를 구글지도로 보여주며 오픈일과 티켓에 대한 정보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그림과 함께 쉽게 둘러볼수 있는 파리의 미술관 정보 입니다.
미술관 정보 메일 보내기를 제공하며 지도는 확대보기가 가능합니다.아쉽게도 불어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시별 보기와 박물관으로 찾기를 제공합니다. 아이폰에서 위치정보를 켜면 현재 위치에서 찾는 미술관까지의 거리를 보여줍니다.
중세박물관 클뤼니에 대해서는 중세박물관-파리의 클뤼니 뮤지엄 을 보시면 됩니다. 새롭게업데이트 되어 많은 작품이 추가되었습니다.
갤러리 소개 입니다. 
관련 책자 소개 입니다. 
 파리의 미술관과 갤러리 Musées de Paris는 간단한 미술관 소개와 함께 파리에서 예술작품을 감상하기 위한 여행을 할때 유용하게 사용될수 있습니다. 유료 버전은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겠지만 영어는 아직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쉽게 현지에서 얻을수 있는 소책자로도 많은 전시를 관람할수 있으니 유용하긴해도 꼭 필요한 앱은 아닐수도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와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언어가 지원되길 바랍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