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과 동영상

여친사진 잘찍고 싶다면? 여친사진 가이드캠 아이폰앱

iPhoneArt 2010. 7. 12. 21:08
300x250
사진 예제로 보여주는 기초강좌: 여친사진 가이드캠
여자친구는 모델이 아니고 남자친구는 사진작가가 아닙니다. 열씸히 포즈를 취하고, 열심히사진을 찍었는데, 100장의 사진 중 한장을 건지셨다면, 여친사진 가이드캠을 한번쯤을 봐두시면 좋읗듯 합니다. 
여친사진 가이드캠은 촬영강좌를 통해 시각과 구도, 포즈, 샷의 종류 등에 대해 설명해주고, 실전 응용법에서 촬영시의 경험에 도움이 될만한 내용들을 알려줍니다. 또한 사진 관련 용어사전을 통해 들어도 무슨 소리인지 알수 없었던 단어들의 뜻도 알수 있습니다. 
추천 촬영지에서는 20군데의 장소를 추천하며, 그 장소의 홈페이지와 다음지도, 전화번로로 직접 그 장소에 갈때 도움이 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합니다.스타일샷 따라하기에서는 그리드를 이용한 포즈와 구도 가이드를 제공해 사진의 기초지식을 얻을수 있습니다.
사각형안의 구도를 잡지 못해서 항상 인물을 가운데 두고 찍으셨다면, 앱을 통해 기초구도를 배울수 있고, 찍는 사람과 찍히는 사람간의 소통을 통해 감정이 있는 사진을 얻을수 있다는 점도 알수 있습니다. 
가이드라인의 도움도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것은 감정이고, 그것을 담는 것은 카메라가 아니라 나의 눈, 곧, 마음일 것입니다. 그것은 찍는 사람과 찍히는 사람의 시선에서 볼수 있듯이 누구나 느낄수 있는 것입니다. 
아이폰 여친사진 가이드캠
여친 사진 강좌: 기본 인물사진찍기와 현장에서 환경과 상황에 따른 응용 방법, 사진 용어사전과 추천 촬영지를 제공합니다.
아이폰 여친사진 가이드캠
사진의 기본: 아이폰카메라로에서는 똑딱이 카메라로 멋진 사진을 연출할수 있는 이유에 대해알려줍니다. 모든 설명은 사진을 예제로 실어서 보다 쉽게 이해할수 있습니다.
특히 정면, 같은 시각, 정중앙구도만 찍으셨던 분들께서는 도움이 더 많이 될것입니다. 하지만때에 따라서 정중앙의 멋지고, 강한 사진을 얻을수도 있습니다. 
아이폰 여친사진 가이드캠
사진 용어사전: 어렵게 들리는 용어들의 뜻풀이 입니다. 이곳에는 사진예제가 없는데, 예제가 들어갔다면 좋을 부분이라 생각합니다. 이해하기 어려운걸 사진 한장으로 해결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이폰 여친사진 가이드캠
추천촬영지: 쵤영지 안내는 아주 좋습니다. 요금과 홈페이지, 지도, 전화번호 모두 제공되며 메뉴들은 실제로 연결됩니다.
아이폰 여친사진 가이드캠
스타일샷 스크랩: 찍어보고 싶은 사진의 포즈를 모아두는 곳입니다. 스타일샷 따라하기와 연관된 메뉴이고 이곳에 모아서 찍고 싶은 포즈를 바로 안내선과 함께 사진찍을수 있습니다. 각각의 단어를 탭해 연관된 포즈를 쉽게 찾아 볼수 있습니다.
아이폰 여친사진 가이드캠
사진을 별표해서, 모아 두거나, 카메라 탭으로 바로 사진찍을수 있습니다.
아이폰 여친사진 가이드캠
스타일샷 따라하기: 태그로 찾아볼수 있고, 별표로 스크랩해두고 실제 촬영하기 전에 한번쯤 봐두셔도 됩니다.  오른쪽은 안내표시선을 켜도 찍을때 [이런식으로 구도를 잡을수 있다]는 뜻입니다. 실제로 이렇게 할수는 없고, 이렇게 찍으면 사진찍는 재미를 잃을수 있습니다.재밌게 놀면서 이쁘고 사랑스러울때 찰칵! 막샷도 둘이 보면 재밌고 멋진 추억.
아이폰 여친사진 가이드캠
사진찍기: 안내선을 켜거나 끄고 찍을수 있습니다. 좋은 사진찍기에 대한 설명에서도 여러번 말하고 있는 내용이지만, 이것은 안내일뿐입니다. 가장 좋은것은 찍는 사람과 찍히는 사람간의 대화입니다.
아이폰 여친사진 가이드캠
설정: 안내표시선(그리드), 텍스트팁, 가이드라인 끄고 켜기를 선택할수 있습니다.
마치며
- 그리드 안내선은 추천할만한 방법은 아니지만, 사용자에 따라 선택할수 있는 부분입니다. 용어사전에서도 사진의 예제로 훌륭한 설명이 되는 부분은 사진이 포함되었다면 더욱 이해하지 쉬웠을것이라 생각합니다. 추가되면 더 좋을듯 합니다. 
- 아이콘이 앱내의 그래픽과 분위기가 맞지 않거 동떨어져 보입니다.
- 그리고 여친사진으로 많은 축소 되었지만, 인물사진에 대한 설명이었다면 아기와 어린이, 어른, 가족사진 등이 포함(동물 포함) 되어, 더 많은 예제로 앱에 풍부해 졌을것이라 생각합니다.
이앱은 아이폰으로 찍는 사진기초 강좌인 동시에 사진의 기본적인 부분을 설명하고 있기때문에 인물사진으로 영역을 넓혀, 디지털카메라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하는 바램입니다. 여친 사진만으로는 약간 부족함을 느끼지만, 앱의 제목이 말해주듯 여친사진찍기에 대한 목적은 확실하게 잡혀있는 앱입니다.
여친사진 가이드캠 예제 사진과 함께 기초를 설명해 주고 있어서 쉽게 이해하고 따라해 볼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진의 기초를 읽고 난후,  실제로 찍을때, 그 설명부분이 어떤것인지 명확하게 이해될것입니다. 찍지 않으면 알수 없는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많이 찍고 좋은사진도 많이 본다면 글로 배우는 것보다 마음에 드는 사진을 많이 고를수 있을것입니다.여친사진 가이드캠을 통해 사진에 대한 기초지식을 얻고, 실제로 활용해 보십시요. 

앱스토어에서 내려간 앱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