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6가지의 배열법으로 타로점 보기-타로홀릭

iPhoneArt 2010. 6. 22. 22:06
300x250
두가지 해석법과 6가지 카드배열법 지원하는 타로홀릭
아이폰 아이팟터치 타로홀릭
 
타로 홀릭은 원카드, 원 메이저카드, 3-카드, 켈틱 크로스, 사랑, 직업 스프레드를 지원해 6가지의 방식의 배열법으로 타로점을 볼수 있습니다. 수정구를 통해 카드를 보는 방법과 직접 배열된 카드를 선택할수 있어서, 내가 보기에도 좋지만, 타로카드를 공부해 친구의 타로점을 봐줄때 효과만점일듯 합니다.
사용자환경은 심플하며, 카드의 움직임이 아주 유연하고 좋아 타로카드를 뒤집을때의 재미를 더해 줬습니다. 타로의 해석은 사용자중심의 해석과 심층해석으로 선택해서 읽어 볼수 있습니다. 타로점은 볼때마다 저장해 둘수 있고, 이메일을 이용해 타로점을  공유할수 있습니다. 
 
타로홀릭 둘러보기
 
아이폰 아이팟터치 타로홀릭
타로점 보기: Fortune에서 알아보고 싶은 사항을 입력한후 직접 카드 선택과 수정구 투영중에 선택합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타로홀릭

두가지 해석: 사용자 중심의 해석은 원카드, 원 메이저카드, 3카드 배열법을 지원합니다.
심층적 분석: 원카드, 원 메이저카드, 3카드, 사랑, 직업, 켈틱크로스 배열법을 지원합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타로홀릭

수정구 선택: 입력한 사항에 집중하고 수정구를 누릅니다.
카드선택: 여러장의 카드 중 선택하고 하단의 번호로 이동하며 카드를 크게 볼수 있습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타로홀릭
 각 카드가 어떤 부분을 얘기하는지 제목으로 보여주고 카드의 의미를 알려줍니다. 카드의 의미는 카드를 모르는 사람은 명확하게 이해하기 힘들수 있습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타로홀릭
공유: 결과 목록 저장과 이메일 전송, 페이스북에 업로드를 지원합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타로홀릭

78장의 [라이더 웨이트 스미스 덱] 타로카드의 그림과 타로의 의미를 키워드와 함께 살펴볼수 있습니다.
 
타로홀릭에 바라는 점과 사용소감

카드의 해석은 타로카드를 전혀 모르는 사용자는 조금 이해하기 힘들수도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사용자 중심이나 심층해석에서 좀 더 쉽게 카드의 해석이 제공되었으면 합니다. 카드의 의미를 알아도 해석은 어려울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마 타로카드를 읽을줄 아는 분이라면 여러가지 타로 스프레드를 이용해 타로점을 이용할수 있어서 좋을 것입니다. 이메일 보내기는 카드 한장씩만을 보낼수 있는데, 10장짜리 켈틱크로스도 한꺼번에 보낼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사용자환경은 깔끔하고 카드를 직접 선택해서 보는 과정이 재밌습니다. 카드의 펼쳐짐과 번호
선택으로 이동하는 퍼포먼스가 사용시 재미를 주는 부분입니다. 타로홀릭는 타로카드를 배워서 그 의미를 조금이라도 해석할줄 아는 사용자라면 더 재밌게 친구들과 즐길수 있는 앱입니다. 카드 선택으로 그 의미를 해석해 줄수 있기 때문입니다. 무작위로 카드를 내보내는 것과는 다르게 느껴집니다. 

리딤코드 이벤트 종료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