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도감 있는 작고 탄탄한 게임 헬키드 HELLKID

iPhoneArt 2010. 5. 20. 09:42
300x250
인간이 되고픈 귀여운 꼬마악마 데비의 헬키드 HELLKID: hook & jump
빠른 속도로 달리고 점프하고, 매달리는, 속도감 있는 작은 게임 헬키드 HELLKID는 3개의 스테이지를 가진 완성도 있는 게임입니다. 
그래픽과 사운드 효과가 좋고, 터치로 플레이하는 쉬운 조작이 누구나 플레이 할수있도록 만들어 졌습니다. 이런 게임의 조작은 타이밍이 가장 중요한데, 조작시 터치 반응이 정확하고 좋습니다. 
12단계로 빨라지거나, 끝없이 달리거나, 후킹(매달리기)는 특징이 모두 다른 3개의 스테이지를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스테이지마다 장애물만 어려워지는것이 아닌 조작의 특성을 적용시켜 스테이지마다 약간씩 다른 재미를 주고 있습니다.
월드 랭킹 올리기와 트위터와 페이스북에 점수 알리기도 제공하며, 38가지의 목표달성과 게임통계를 볼수 있습니다. 후킹의 재미가 있는 속도감 넘치는 게임에서 절묘한 타이밍의 묘미를 즐겨 보십시요. 
 
옵션: 한국어,영어,일본어,프랑스어,독일어,러시아어 6개 언어 설정과 사운드와 효과음 켜고
끄기를 지원하며, 점수 자동 등록 선택 사항, 오른손잡이와 왼손잡이 설정도 지원합니다.

목표달성: 업적 메뉴의 달성한 목표는 글로벌 랭킹과 트위터, 페이스 북에 올릴수 있습니다.

점수 등록을 할수 있고, 트위터 페이스북 계정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도움말 스테이지에서 조작을 배울수 있습니다.

세개의 특징있는 스테이지
[영혼의계곡] : 12단계로 점점 빨라지는 스테이지
[절망의계곡] : 끝없이 계속해서 달려가는 스테이지
[뼈다귀계곡] : 익스트림 후킹이란 이것이다!!!

스토리
인간을 동경하여, 인간이 되고픈 꼬마악마 데비의 모험입니다. 파란색과 황금색 영혼을
모으는 과정을 그렸습니다.
달리는 그래픽이나 영혼을 획득하는 물방울 사운드가 귀엽습니다. 달려보십시요.

후킹후 떨어질때 3단 회전도 합니다. 

전 아직 여기까지 못갔습니다. 매달릴때의 늘어나는 팔이 스파이더맨 같습니다. 후킹 할때와
착지의 점프까지 그래픽이 아주 귀엽습니다. 후킹의 신이 되어야 할텐데..

변신도 한단 말입니까. 마음에 드는 캐릭터 입니다. :)

이어하기 중간에 전화가 왔다면, 이렇게 멈춥니다. 총3번까지 일시정지 할수 있습니다.

헬키드 HELLKID에  바라는 점과 게임소감
 
완성도가 있는 게임이라 바라는 점은 많지 않습니다. 조작이나 귀여운 게임 그래픽, 사운드도 좋고, 특징있는 세개의 스테이지도 마음에 듭니다. 작은 헬키드는 있어야 할 구성물인 재미와 게임의 특징인 스피드, 그에 따른  그래픽의 빠르고 유연한 흐름, 타이밍에 정확한 탭 반응이 있으며, 공유, 랭킹, 목표와 스테이지, 도움말과 게임의 배경 스토리, 배경음, 언어설정까지 모두 들어 있습니다. 또 다른 특징이 있는 스테이지가 추가된다면 더 바랄것이 없을듯 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