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추천퍼즐게임 리스키블럭 Risky Blocks

iPhoneArt 2010. 6. 10. 14:52
300x250
구조물의 균형을 유지시켜야하는 건축적인 퍼즐: 리스키 블럭 Risky Blocks
리스키 블럭 Risky Blocks은 다른 모양의 블럭과 도구를이용해 구조물이 균형을 유지할수 있도록 무게 중심을 맞춰야 하는 퍼즐 게임입니다. 하지만 이것으로 끝이 아닙니다. 구조물 사이사이에 배치된 알을 깨뜨리면 안되기 때문에 만든 구조물은 10초간 균형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게임 규칙이 단순, 명쾌해서 모두가 즐길수 있으며, 크레용과 볼펜으로 드로잉된듯한 그래픽이 시각적으로 편안함을 주고 있습니다. 집중할수 있는 피아노 음률과 함께 산뜻한 물방울 효과, 밧줄과 블럭의 회전시 효과음도 깨끗하게 들어가 있습니다.총  48개의 레벨을 제공하고, 레벨에 따라 상승하는 난이도도 균형이 잘 맞춰져 있습니다.비슷비슷한 물리게임이 많이 나왔는데 리스키 블럭은 게임 아이디어가 좋아 쌓고, 균형을 맞추고, 생각하는 퍼즐의 재미를 느낄수 있으실 겁니다.  추천 퍼즐~!
아이폰 퍼즐 게임 리스키 블럭 Risky Blocks
메뉴: 게임시작과 제작진, 환경설정과 져스트나인의 추천게임을 볼수 있습니다. 메인메뉴의블럭들은 중력센서에 따라 이동합니다. 전체적인 메뉴의 짜임새와 디자인의 통일감이 좋았습니다.
 
아이폰 퍼즐 게임 리스키 블럭 Risky Blocks
언어지원: 한국어, 영어, 일본어를 지원합니다. 원하는 언어로 선택하세요 
사운드: 배경음악과 사운드를 한꺼번에 조절합니다. 배경음악은 편안하고 느긋하게 생각해야하는 퍼즐게임에서 그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중요한 요소인데 깨끗하게 들어갔습니다.배경음악을 줄이고 아이팟의 내 음악을 들으며 플레이 할수 있습니다. 
아이폰 퍼즐 게임 리스키 블럭 Risky Blocks
게임시작: 열린 레벨은 선택해서 먼저 즐길수 있지만 차례대로 풀어야 다음으로 바로 넘어갈수 있습니다. 퍼즐은 각각의 제목을 가지고 있고 이것이 힌트이기도 입니다.
아이폰 퍼즐 게임 리스키 블럭 Risky Blocks
첫번째부터 다섯번째까지 도움말과 함께 게임 방법을 알려주는 레벨입니다. 게임을 진행하는방식은 단순합니다. 중요한 포인트는 어느곳에 어떤 각도로 중심을 맞추냐이기 때문입니다.
아이폰 퍼즐 게임 리스키 블럭 Risky Blocks
모든 형태의 블럭은 회전시킬수 있습니다. 탭해서 선택- 원하는 위치에 끌어다 놓고 - 회전시키면 됩니다. 
아이폰 퍼즐 게임 리스키 블럭 Risky Blocks
Done을 누른 후 마지막 10초 동안 무너지지 않거나, 무너지더라도 알을 깨뜨리면 안됩니다. 약간의 긴장감으로 게임의 재미는 10초간 더해집니다
마치며
블럭을 Drag 한다음 Done이 아닌 화면 상단이나, 아무곳이나 탭하면 상단의 도구 메뉴가 나오면 더 쉽게 게임할수 있을듯 합니다. 모든 블럭과 도구를 사용한후 start  누르기 전, 게임 중간에 맞춰 놓은 블럭들을 수정할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생각이 달라지면 재시작해야 해야 하는데 블럭들의 위치를 재조정할수 있었으면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10초간이 재밌는 부분인데,start 를 누르면 아이폰이나 아이팟터치의 중력센서가 작동했으면 더 재미가 더해질듯 합니다.바라는 점을 썼지만, 리스키 블럭은 현재 상태로도 재밌는 퍼즐입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마무리된 완성도 있는 퍼즐이며, 그래픽, 배경음악과 효과음이 일관성을보입니다. 알을 깨뜨리면 안된다는 점과 마지막 10초간의 스릴이 게임의 재미를 높였고 아이디어도 좋습니다.누구나 즐길수 있는 쉬운 게임 방법과 단순한 규칙, 그 단순한 규칙이 게임을 지루하게하는 요소가 되지 않고 확실한 목적을 가진 규칙으로 작용했습니다. 느긋하게, 그러나 재밌게 즐길수 있는 균형의 게임 리스키 블럭- Risky Blocks !추천 퍼즐 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