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아이폰 퍼즐디펜스 Devil Invasion

iPhoneArt 2010. 3. 23. 12:05
300x250
퍼즐과 디펜스의 조화 Devil Invasion
데빌인베이전-Devil Invasion은   퍼즐 게임의 퀘스트를 디펜스의 요소로 대체해 더욱 긴장감 있는  퍼즐디펜스를 즐길수 있는 게임입니다. 
색상이 다른 조각을 평범하게 매치하는 것에서 벗어나, 조각을 맞추고 연결된 공격기술을 사용해 진군해 오는 적들을 물리치는 방식입니다.
 
게임의 그래픽은 퍼즐이나 디펜스 부분이 전체적으로  차지하는 비율에 맞춰 고르게 조율이 되어 있습니다. 조각이 매치되면서 터지고, 맞춰진 조각이 색상별로 필요한 조각메뉴로 이동하는 장면, 캐릭터의 재밌는 표정과, 스킬의 그래픽 효과 등 표현이 아주 좋습니다. 사운드 효과 부분은 조각 매치 할때 나오는 효과음은 산뜻하며, 디펜스 부분은 공격 사운드와 적의 비명, 성이 무너지는 소리 등의 배합과 함께 게임의 전체 상황을 알수 있어서좋았습니다.6 방향으로 움직일수 있는 퍼즐과 함께 디펜스까지. 두가지 게임을 모두 좋아하시는 분들 즐길만한 게임입니다. 두가지 게임을 동시에 하기 위해 눈과 귀가 매우 바빠지는 게임 입니다.
 
데빌인베이전-Devil Invasion 둘러보기
전체 지도를 돌게 되어 있는 맵입니다. 스킬 업데이트를 위해 막히는 장소에서는 다른 곳으로 이동해 쉬운 레벨을 플레이 할수 있고, 레벨을 클리어하지 못할 경우  다시 시작하면 됩니다.
 
공격스킬: 스킬마다 필요한 조각의 색상과 갯수가 다릅니다.방어스킬과 퍼즐 스킬: 매치게임에서 모은 돈으로 업그레이드 해야 합니다.
 
게임 특징
스킬: 12가지를 제공하며, 3가지를 조합해 공격할수 있습니다.
RPG 요소 : 1부터 12레벨 까지의 성장과 스킬 업그레이드 
몬스터 : 7가지 종류의 데미지 강도가 다른 각각의 캐릭터
: 1-23까지의 스테이지를 넘기면 81개의 CIRCLE로 이어지는 무한 던전 제공
사운드 : 상황에 따라 변하는 효과음과 배경음악 제공
난이도 : EASY/MEDIUM/HARD 수준별 모드 선택 가능
 
화면 상단에서  펼쳐지는 디펜스 상황은  공격을 당할때와 공격시 있을 퍼즐 화면에 제시되는데, 이부분은 두가지 게임 플레이시 상황을 알수 있지만 화면의 멈춤때문에 퍼즐을맞출 순 없지만, 생각할 여유를 주는 시간이기도 합니다. 다만 스킬 사용시의 알림은 조각을 맞출수 없는 시간이 단점이 되기도 합니다. 의도하지 않는 지점에서 플레이를 멈춰야하기 때문입니다. 
 
화살 공격: 단거리 용
화염 공격: 다수의 적을 섬멸
 
얼음 공격: 적의 공격을 느리게 
 
업데이트에 바라는 점과 사용 소감
 
 화면 바깥쪽으로 나가는 조각을 밀때 다른 곳보다 살짝 더 밀어줘야 하는데 이부분은 민감도가 약간 더 높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공격시의 그래픽때문에 잠깐 쉬는 시간보다는 계속 퍼즐을 맞췄으면 합니다. 레벨9에서 다시 라운드를 돌아야 하는듯 한데 9에서는 너무 많은적이 나옵니다. 전체적으로 두가지 게임의 재미를 즐길수 있도록 성공적인 조합이라고 생각합니다. 스킬도 매치에 필요한 기술과 디펜스에 필요한 기술 두가지가 들어 있어서 좋습니다. 게임의 규칙은 단순하면서 바쁘게 플레이 해야하며, 디펜스를 위해 스킬 업그레이드시 생각도 해야하는 게임. 게임을 풀어가기 위한 규칙, 매치. 그리고  더해진 디펜스 게임의 긴박함이 퍼즐의 재미를 더해주는 데빌인베이전-Devil Invasion 입니다. 완성도 있는 게임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