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아이폰 게임, 뽁뽁이 보다 한수위의 중독성을 가진 불리 Booooly

iPhoneArt 2009. 12. 26. 17:57
300x250

뽁뽁이 보다 터트리는 맛이 강한 불리 ~ Booooly!

 
 

택배를 받으면 들어있는 뽁뽁이. 꼭 터트리시는 분들, 아이폰에서는 뽁뽁이 만큼 터트리는 재미를 주는 게임 불리~!Booooly!가 나왔습니다. 불리-Booooly의 물리엔진은, 불리가 실제로 풍선이 떠 있는듯한 가벼운 느낌을 주며, 불리들이 떨어지며 내려 앉을때 무겁게 붙어버리지 않습니다. 통통거리는듯한 풍선들이 재밌는 사운드와 함께 게임의 재미를 더해주며, 불리가 터질때의 회전하는 그래픽 효과 역시  통쾌감을 느낄 만큼 아주 좋습니다.게임 방법은 각 레벨에서 미션을 완수하면 또 다른 미션과 함께 보너스 점수로 연결되며, 모든 연령대가 즐길수 있는 상쾌한 두뇌 퍼즐 게임입니다. 쉬운듯 하면서 어렵기도한 적절한 난이도, 게임의 높은 완성도, 수준있는 그래픽과 사운드를 가진 두되 퍼즐 게임 불리-Booooly 중독성 강한 뽁뽁이 보다 한수 위의 중독성을가진 불리-Booooly강력추천 게임입니다. 
 
아이폰 슈팅 게임 불리 booooly
게임방법
- 총 8가지 색상의 불리방해꾼 불리, 도우미 폭탄 불리가 등장합니다.
- 3개의 같은 색상으로 연결된 불리는 터드릴수 있으며, 4개이상이 연결되면 불리~!
할수 있습니다.
- Open Feint랭킹 등록할수 있습니다.
유료버전의 불리-Booooly는 레벨업 제한이 없고, 라이프가 있어 진행중의 레벨에서도 재도전 할수 있습니다.

아이폰 슈팅 게임 불리 booooly
상단에서 풍선을 다 불면 불리들이 떨어져 내립니다. 불리는 4개 이상이어야 하기때문에 떨어지는 색상를 보고 연결하며 터뜨려야 할때도 있습니다. 그리고 미션을 완수하면 보너스 점수를 많이 얻을수 있습니다. 무조건 색상별로 빨리 터트려야 하는 게임이 아닙니다.

아이폰 슈팅 게임 불리 booooly
레벨업 사운드 효과와 그래픽이 아주 재밌습니다. :)

아이폰 슈팅 게임 불리 booooly
라이프는 3개가 있습니다. 중간에 공간이 없을 경우 라이프 한개를 잃게 됩니다.월드 랭킹에 등록된 점수를 보면 어마어마 합니다. 
불리는 다음 업데이트에 WiFi와 블루투스를 이용한 일대일 대전 기능이 포함된다고 합니다. 
 
업데이트 소식
 

불리의 특징과 최종 업데이트 버전 내용
- 모든 연령이 즐길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게임 
- 머리를 쓸수록 더 높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는 두뇌퍼즐 게임 
- Level이 올라 갈수록 더욱 더 긴장감 넘치는 게임 
- 귀여운 표정, 동작, 효과음이 자꾸만 Booooly!를 생각나게 합니다.
- 8가지 색상의 Booly, 방해꾼 Bad Booly, 도우미 Bomb이 게임을 더욱 흥미진진하게 합니다. 
- 4개 이상의 Booly를 붙여서 터트리면 “Booooly!” 가 되며 보너스 점수를 획득 할 수 있습니다. 
- 보너스 미션은 더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줍니다. 
- 싱글플레이에서 전세계 Booooly!팬들과 누가 최고인지 겨룰 수 있는 OpenFeint를 지원합니다.
- Wi-Fi나 Bluetooth로 로컬 멀티플레이어 대전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업데이트에 바라는 점이 별로 없습니다.  현재 버전도 게임의 재미와 중독성에 있어서 부족함이 없고, 그래픽과 사운드효과도 아주 좋습니다. 특히 떨어져도 바로 붙어버리지 않는 불리를 표현하는 물리엔진이, 빨리 터뜨리고 싶은데 기다려야 하는 안타까움을 더해주며 게임에 한몫 톡톡히 하는듯 합니다. 게임 완성도와 그래픽, 사운드와 난이도에서도 평점이 높게 줄수 있는 게임입니다. 모든 연령대가 편하게 즐길수 있는 귀여운 그래픽과 사운드를 가진 중독성 있는 게임 불리-Booooly슈팅과 두뇌 퍼즐이 합쳐진 강추 게임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