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아이폰 플라잉 게임- 크리스마스 산타 A Christmas Santa

iPhoneArt 2009. 12. 16. 16:49
300x250

배송 의지로 꽉찬 집념의 산타- 크리스마스 산타

아이폰 게임 크리스마스 산타
크리스마스 산타A Christmas Santa플라잉 RTS라 할수 있는 게임입니다. 루돌프들의 파업으로 인해, 크리스마스까지 45일 남은 지금 산타는 썰매만 있고 가장
중요한 루돌프가 없습니다. 혼자 날라가 보기로 결심한, 썰매 없는 산타의 끝없는 플라잉 시도가 미션을 만들고, 기기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이루어 집니다. 게임은 쉬울듯 하면서 기술이 필요해서 아주 빨리 진행되지 않습니다. 기술과 기기등을 업그레이드하고, 작은 미션들을 완수하면 레벨업이 되고 미션들은 점점 어려워집니다. 로켓을 이용하는 지점과 나는 각도도 잘 조정해야 멀리 날아갈수 있습니다.게임의 조작은 화살표로 날아가는 각도와 로켓 점화 두가지로 매우 간단합니다.날개, 파워, 높이, 공기 저항 등 적잘하게 조합해 45일 안에 미션을 클리어 해보십시요.
 
아이폰 게임 크리스마스 산타
화살표로 날아가는 방향의 각도를 조절하고 로켓을 점화해 속도를 높여 줍니다.
 
아이폰 게임 크리스마스 산타
거리와 고도, 비행시간을 결과로 보여주며, 돈을 벌어 기기를 업그레이드 할수 있습니다.
아이폰 게임 크리스마스 산타
썰매의 파워와 높이, 산타 액셀과 공기 저항력들을 업그레이드 할수 있고, 각종 날개와로켓을 살수 있습니다. 각각의 날개와 로켓의 가격은 비쌉니다.
 
아이폰 게임 크리스마스 산타
아이폰 게임 크리스마스 산타

 
아이폰 게임 크리스마스 산타
마치며
아주 짧은 플라잉 시간 중에도 웃을수 있는 아이템이 있었다면 하는데, 아쉽습니다. 왜냐하면 이 게임의 이야기가 루돌프의 파업에서 비롯된 것이고, 게임 중 크리스마스
산타와 루돌프의  윗트를 볼수 없었던 점이 가장 아쉽습니다.
게임 자체는 아주 간단한 게임이라 높이, 멀리 날기 위해 레벨업 하면서 즐길수 있는크리스마스 게임입니다. 크리스마스 전까지 임무 완수해 보세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