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앱과 새소식

추천 어플-노트와 사무용 앱 10선-아이팟터치 아이폰 앱

iPhoneArt 2009. 9. 25. 16:48
300x250
노트와 사무용 앱 10선
 
 

주요 기능

- 할 일
기본 구성 요소:  메모를 추가하고, 태그를 지정하고, 일정을 정하고, 더 작은 단계로 세분화할 수 있습니다.

- 프로젝트
프로젝트를 만든 다음, 세부 사항의 추가,메모와 마감일 제공



- 영역
직장, 가족, 재정의 카테고리 분류로 정리하고 계획을 실행에 옮길 때 큰 그림으로 볼수 있습니다. 
- 나의 계획
할 일과 캘린더 이벤트가 표시되는 오늘 및 예정 목록 지원

 
 

Awesome Note

App의 모든 화면에서 가로모드를 지원하며, 그래픽과 기능이 훌룡하게 조화된멋진 노트입니다. 업데이트로 Todo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생각은 중심에 있고 노트는 자유롭게~! Awesome Note를 사용하다보면 자꾸 노트하고 싶어지는 증상이 일어납니다. 스토어의 Productivity 분야의 상위권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모모-momo
 
심플한 구조와 디자인은 갖추고, 메뉴의 사용 그리고 동작이 아주 좋은 노트입니다. 특히웹과의 동기화도 아주 빠르고, 잠금과, 가로쓰기, 자동동기화, 서체선택, 그리고 무엇보다 글쓰기 모드의 undo와 redo등 아주 편한 글쓰기를 할수 있습니다. 목록 만들어 쓰기등 메모와 노트 기능이 충실한 앱입니다.
 
 
 
에어쉐링 - Air sharing
 
문서의 보관과 보기를 지원해 여러 종류의 파일 포멧을 열어 볼수 있습니다. 맥과 PC, 리눅스 컴뷰터 운영제체와 WiFi로 연결할수 있습니다. 프로버전에서는 iDisk, 프린트, 이메일을 지원합니다.
지원 포멧은 iWork (Pages, Numbers, and Keynote)
Microsoft Office (Word, Excel, and PowerPoint)
Web Archive (web pages downloaded by Safari)
HTML web page
- PDF
- RTF (Rich Text Format)
- RTFD (TextEdit documents with embedded images)
- Plain text (many different file extensions), 유니코드 지원
- Source code (C/C++, Objective C/C++, C#, Java, Javascript, XML, shell scripts, Perl, Ruby, Python, and more), 색상코드 포멧
- Movies, Audio, and Images (standard iPhone formats)
 
 
Documents to Go 
 
마이크로소프트(Word 2007, 2008 포함) 워드 파일(.doc, .docx)의 작성과 보기, 엑섹과파워포인트, PDF, Apple iWork(08,09지원)등의 파일 
보기와 동기화를 지원합니다. 이미지파일(bmp,jpeg, gif, tiff, svg, png) 웹페이지(html, .htm) 등도 지원됩니다.
 
 
 
Todo와 스케쥴, 노트 기능이 있습니다. 
 
 
 
Evernote(무료)
 
텍스트와 사진, 오디오 노트를  작성할수 있습니다. Mac과PC 웹과 동기화 할수있고, 노트에 장소지정도 가능합니다. 
 
 
스프링노트 - springnote(무료)
 
스프링노트 웹사이트에서 작성한 문서를 편집하거나 볼수 있습니다. 문서를다운받아 오프라인으로 읽을수 있습니다.
 
 
 
 
 
Free Translator외 무료 번역기
 
주로 여행이나 메일 번역, 단어 번역 등 간단한 번역을 아이팟터치에서 해볼수 있도록 무료 번역기만을 묶어 보았습니다. 거의 구굴 번역을 사용하고 있으며 많은 언어를 지원하는 간단한 번역기들 입니다. 
 
 
 
Dictionary.com-Dictionary & Theasaurus
 
 
사전, 유의어와 반의어 그리고 그날의 단어를 보여줌, 275,000 이상의 정의 80,000 이상의 동의어, 알파벳순의 정리, 비슷한 
철자법과 오디오 발음 지원 (Wifi 접속 필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