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앱과 새소식

추천 트위터와 소셜네트워킹 App 아이팟터치 아이폰 앱

iPhoneArt 2009. 9. 23. 11:38
300x250
소셜네트워킹 추천 App
소셜네트워킹 분야는 주로 트위터 클라이언트가 많아서 아주 다양한 앱을 선정하기 못했지만 트위터에 관심 있으신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됐으면 합니다.
다른 분야의 카테고리도 정리해 볼 예정인데, 제 블로그의 앱 리뷰와 정말 추천하고 
싶은데 제 리뷰가 없는 앱은, 이웃블로거의 리뷰를 링크해서 추천 앱 선정을 해볼까 합니다. 그리고 여러 블로거의 리뷰를 링크한다면 더 다양한 앱을 뽑을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단, 리뷰가 없는 추천 앱은  항상 마지막 부분에 사용해 보시면 좋을 앱으로 올리겠습니다. 

Twittelator Pro   

정돈된 메뉴와 많은 기능으로 꾸준한 업데이트를 하고 있는 기능성 트위터 앱입니다.

트위터의 기본기능 이외 대화보기,북마크와 그룹짓기, 블록과 언블록, 보낸DM과 받은 DM 구분해서 보기저장후 나중에 트윗하기, 검색, 테마만들기, 아이팟터치의 사파리에서 사용할수 있는 트워용 Boolmarklet제공 등 수많은 기능이 제공됩니다.
 
Tweetie 
적당한 가격의 대중화된 트위터 앱으로 트위터의 기본기능을 모두 제공하며, 다중계정, 내장브라우저, 내장 이미지뷰어, 근처의 유저찾기, 로케이션 올리기, 블록과 언블록, 팔로우 언팔로우 등등이 지원됨니다. 트위티는 버전2 출시 이후 트위터 공식앱으로 전환되었습니다. 

TweetTime

유일한 국내개발자의 트위터 App 이며, 멋진 그래픽과 트위터 기본 기능을 담고 있습니다. 현재 버전은 1.0.7
리뷰: 지금은 트윗할 시간-TweetTime-아이팟터치 아이폰 트위터 앱

 
 
TwitBird Pro
TwitBird Pro
트윗과 사용자들의 대화 한꺼번에 보기가 지원되며, 같은 프로그램 사용자끼리 Push Notification이 제공됩니다. 캐쉬로 저장해 오프라인으로 트위터의 글을 읽을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Echofon for Twitter
트위터 기본 기능에 충실한 무료앱입니다. Pro 버전은  Push Notification을 지원하며 4.99달러 입니다. 링크는 무료버전만.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