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과 책

TaoMix 와 Binaural 휴식과 숙면, 집중을 위한 사운드

iPhoneArt 2015. 3. 17. 07:00
300x250
TaoMix 

TaoMix는 자연의 소리부터 도시, 카페의 소음, 화이트/핑크 노이즈까지 총 12종의 카테고리별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모든 사운드는 사용자가 선택, 혼합할 수 있고, 이를 위한 사용법은 합리적입니다. 사운드 믹스부터 랜덤, 타이머 지정, 저장까지 버튼과 제스처 조작 방식이 적절하게 조화되어 있습니다. 특히 사운드마다 액션 버튼으로 색상과 소리를 바꾸고, 각각의 사운드 크기를 조절하는 방법이 인상적입니다.

TaoMix

사운드 생성: + 버튼으로 목록에서 원하는 사운드를 선택합니다. 여러 개의 사운드 혼합, 슬라이더로 타이머 설정, 랜덤 사운드 생성, 전체 사운드 조절 기능이 있습니다. 한 개의 사운드 세트를 만들어 저장해 뒀다가 골라 쓸 수 있습니다. 

TaoMix

사운드 세트는 종류별로 한 개씩의 기본 사운드가 포함됩니다. 

TaoMix

사운드의 공간감을 조절하는 방법

TaoMix

사운드별 선택 사항은 아이콘의 색상과, 삭제. 다른 사운드로 변경하기

Binaural - Pure Binaural Beats 

Binaural

Binaural 사운드는 휴식과 명상, 수면 와 집중을 위한 소리를 제공합니다. 깊은 수면을 위한 가장 낮은 주파수, 델타 0.5Hz부터 활동을 위한 감마 49.0까지 필요한 주파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스처 조작으로 원하는 사운드를  선택할 수 있는 사용자 환경과 미니멀한 그래픽이 매우 잘 어울리는 앱입니다. 이 무료 버전은 비트별로 기본 사운드만을 제공. 

Binaural

사운드 조절은 매우 간편합니다. 재생과 정지, 타이머(풀버전) 비 오는 소리 선택과 해제. 

Binaural

모든 비트는 상황에 따라 좌우 스치기로 선택. 잠금 화면, 제어센터, 볼륨 버튼으로 사운드 조절 가능 Binaural - Pure Binaural Beats  유니버설 무료 (타이머와 모든 사운드  IAP 구독제로 전환)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