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리티

Wake Alarm 아이폰 아이패드 추천 알람 시계

iPhoneArt 2013. 8. 9. 08:00
300x250
앱 제어부터 깨어나는 순간까지 제스처를 사용하는 Wake Alarm 

Wake Alarm 아이폰 추천 기상 알람 시계

Wake Alarm은 간단한 제스처로 앱을 제어하는 방식의 알람 앱입니다. 알람을 생성하는 기본 과정부터 알람을 끄는 마지막 기능의 수행까지 모두 제스처를 이용합니다. 시계바늘을 돌리듯이 알람을 지정하고, 이미 만들어 놓은 여러개의 알람은 스치기 만으로 켤수 있습니다. 8개까지 만들수  있는 복수의 알람 생성 기능으로 필요한 만큼 알람을 만들어 두고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알람을 끄는 세가지 방법 또한 기기를 흔들거나, 건드리고 뒤집기, 스치기 제스처를 사용하며 4가지 난이도로 조절할수 있습니다.  파도와 빗소리, 시끄러운 경적소리 등 12가지 양질의 알람 사운드로 편안하게, 혹은 놀라서 깨어날수 있는 아침을 보장합니다. 설정부터 아침 기상 후 처음 하게 되는  움직임까지, 일관된 방식으로 만들어진 아름답고 멋진 알림 앱. 추천. 

Wake Alarm 아이폰 추천 기상 알람 시계

현재 시간을 볼수 있고, 만들어 둔 알람은 상단을 끌어 내리면 표시 됩니다. 왼쪽 페이지로 이동하면 나이트 모드, 오른쪽 페이지는 설정화면이며 모두 스치기 동작을 사용합니다. am과 pm은 아이폰 설정의 날짜와 시간에서 24시간제로 지정, 사용할 때는 나타나지 않습니다. 

Wake Alarm 아이폰 추천 기상 알람 시계

알람 생성

중앙에는 현재 시간이 표시되며 원형의 경계선 부분을 돌리면 시간이 변경되고,  알람 생성 화면으로 바뀝니다. 

원하는 시간에 맞추고 알람 사운드를 지정7일 중 필요한 요일만 켜거나 끌수 있기 때문에, 매일 알람과 격일, 3일 간격 알람 등 필요한 알람일을 설정하기 용이합니다.

Wake Alarm 아이폰 추천 기상 알람 시계

양질의 알람 사운드 12종 

새소리와 비, 파도 소리, 닭, 여러 종류의 혼합된 알람시계, 훈련소, 사이렌 등이 제공됩니다. 알람 사운드는 실행될 때 점점 커지게 됩니다. 

Wake Alarm 아이폰 추천 기상 알람 시계

알람을 끄는 세가지 방법과 미루는 세가지 방법

SLAP & FLIP: 아이폰 상단을 살짝 건드려서 미루기, 아이폰을 뒤집어 알람 끄기. 취침 전 반드시 아이폰 화면이 위를 향하도록 두어야 합니다.

SHAKE: 아이폰 흔들기, 난이도에 따라 바가 차는 정도가 달라지니 끄려면 세차게 오래도록 흔들어야 할 경우가 생깁니다.

SWIPE: 위 아래로 손가락 스치기, 하단으로 미루기, 상단으로 끄기

Wake Alarm 아이폰 추천 기상 알람 시계

설정

알람 끄기 스타일 저정, 난이도, 미루기 시간 지정, 배터리 보기, 사운드 효과와 진동 사용 여부, 볼륨 설정.

Wake Alarm Clock 기능요약

- 제스처 기반 알람 설정 사용법
- 다이얼로 쉽게 알람 시간 지정
- 아이튠즈 음악 앨범의 노래로 사운드 지정
- 최대 8개까지 반복 알림 생성
- 12종의 알람 사운드
- 세가지 알람 끄기 모드
- 흔들기 모드에서 세가지 난이도 지정
- 요일 선택 반복 알림

2.1업데이트

새로운 알람 사운드 추가와 알람사운드 샵의 앱내구매, 알람 설정 최대 8개까지 열기.

Wake Alarm은 그래픽 디자인과 일관성을 유지한 사용법이 조화롭습니다. 앱의 작동감도 뛰어나며 전체 완성도도 높습니다. 쉽고 간단하게 사용할수 있고, 더불어 그 기능의 효율까지 높은 앱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