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리티

아이폰 배경화면 제작 앱 Gradify와 배경화면 메이커 for iOS 7

iPhoneArt 2013. 12. 4. 08:00
300x250

블러, 패턴 효과로 홈과 잠금화면 이미지 제작 배경화면 메이커 for iOS 7

배경화면 메이커 for iOS 7

배경화면 메이커 for iOS 7는  사진에 블러와 패턴, 색상 변경 기능으로홈과 잠금화면 이미지를 제작할수 있는 앱입니다. iOS7은 홈과 잠금 화면에서 레이어를 이용해 배경을 흐릿하게 표현합니다. 아이콘들의 형태와 경계선이 없어지고 넓게 펼쳐진 색상으로 보이게 됩니다. 배경화면 메이커는 바로 이런 효과를 가진 배경화면을 만들수 있는 앱입니다. 블러 효과와 색상의 강도로 그레디언트 효과를 얻을 수 있고, 색상은 두가지 색상 전환 기능으로 쉽게 변경할수 있습니다. 

잠금화면에서 여전히 이전 iOS6 처럼 중앙에 사진을 넣고, 상단과 하단은 블러 효과를 넣어 좋아하는 사진을 항상 볼수도 있습니다. 이 이미지는 사진 한장을 그대로 배경화면으로 지정하는 것 보다 사진의 분위기를 더 부드럽게 만들어 줍니다. 매우 쉬운 사용법으로 누구나 원하는 배경화면을 만들수 있는 앱. 

 

배경화면 메이커 for iOS 7

카메라롤과 앨범에서 사진을 가져올수 있습니다. 사진은 확대 축소로 크기를 변경할수 있습니다. 

배경화면 메이커 for iOS 7

6종의 컬러 외에 두가지 색상 변경 기능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색을 만들수 있습니다. 

흰색이나 검정, 파란색, 주황색, 녹색을 선택하고 블러 효과를 주려면 Radius 바를 이동시키고, Alpha에서 색의 채도를 조절할수 있습니다. 

배경화면 메이커 for iOS 7

블러 효과가 올라가면 사진의 이미지는 점점 흐릿해지며, 채도를 높히면서, 투명도도 함께 증가 됩니다. 불투명한 색으로 전체 이미지의 색상이 점진적으로 바뀌는 그레디언트를 얻고 싶다면, 두가지 효과를 모두 최대로 지정하면 됩니다. 

RGB컬러 메이커를 이용해, 적,녹,청색의 바를 이동시켜 원하는 색으로 변경할수 있습니다.

배경화면 메이커 for iOS 7

그래디언트 효과를 주면서 동시에 색상을 변경할수도 있습니다. 

배경화면 메이커 for iOS 7

9종의 패턴을 적용하거나,  홈 화면, 잠금 화면에 맞게 레이아웃을 맞출수 있고, 두가지 크리스마스 패턴이 제공됩니다

배경화면 메이커 for iOS 7

패턴을 적용할 때는 좌측의 바로 패턴의 강도를 조절할수 있고, 우측의 대비 아이콘을 이용해 사진과 패턴을 동시에 겹치는 이미지를 만들수 있습니다.

배경화면 메이커 for iOS 7

홈화면을  만들 때는 상태바와 독을 표시합니다.

배경화면 메이커 for iOS 7

잠금 화면에서 화면을 만들 때는 패턴 없이 적용해서 사진을 중앙에 선명하게 남길수도 있습니다. 이전에 블러 효과를 준 것은 그대로 남습니다. 필요하다면 이전 기능으로 돌아가 수정을 할수도 있습니다. 

 

배경화면 메이커 for iOS 7

제작을 완려하면 설정 - 배경화면 및 밝기에서 잠금화면, 홈화면, 둘 다 함께 중 선택해서 지정합니다. 

배경화면 메이커 for iOS 7는 사용하기 쉽고 편리합니다. 현재 버전은 잠금 화면에서, 사진을 중앙에 표시할 때 상단과 하단의 레이아웃이 약간 맞지 않습니다. 원하는 색상으로 배경화면을 만들고 싶을 때, 패턴을 적용한 사진으로  배경화면을 제작하고 싶을 때 필요한 앱입니다. 

 

Gradify - Custom Wallpapers for iOS7 by Pimp your Photos

거의 동일한 기능의  Gradify 라는  유니버셜 앱도 있습니다. 아이패드용 배경화면 제작이 아쉽다면 Gradify를 선택하면 될것입니다. 리사이즈와 그레디언트, 블러, 패턴 효과와 반전, 밝기, 투명도 조절을 지원하며, 홈과 잠금화면 미리 보기 도 제공 합니다. 사용법을 비교하면 Gradify가 제스처를 이용해 더 직관적이며 편리합니다. 블러와 색상, 패턴, 모두를 세가지 버튼을 이리저리 이동시면서 동시에 변화된 이미지를 볼수 있습니다. 패턴 효과까지 두가지 앱이 동일합니다. 기능과 사용법면에서 Gradify가 더 우월한 위치에 있습니다. 페이스북과 트위터, 이메일, 에어드롭 공유를 지원.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