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과 사운드

아이폰 벨소리+ 프리미엄 Ringtones Plus+ Premium 노래, 녹음으로 벨소리 만들기

iPhoneArt 2012. 10. 29. 12:00
300x250
다양한 무료 벨소리를 제공하는 벨소리 제작 앱, 벨소리+ 프리미엄

아이폰 벨소리 프리미엄 동기화

 벨소리+프리미엄은 다양한 고품질의 벨소리와 알람음을 제공하며, 앨범의 노래와 직접 녹음으로 벨소리, 알람음을 제작할수 있는 앱입니다.
무료 벨소리를 다운받을수 있는 앱은 많지만 그 중 가장 그래픽이 좋고, 국내 환경에 맞게 한국어 음성으로 제작된 벨소리나 알람음을 제공합니다.
무료 다운로드 벨소리는 각종 악기음과 음악 장르별 벨소리, 동물, 특이한 효과음, 사람의 목소리(한국어, 영어, 일본어),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위한 알람음, 메일과 문자 메시지를 위한 소리들입니다.직접 만들지 않아도 될만큼 다양한 벨소리와 알람을 제공하기 때문에, 메일과 알림, 문자와 벨소리에 차별화된 알람과 벨소리를 이용할수 있습니다. 또한 내 음악 앨범의 노래로 간단하게 벨소리를 만들수 있고, 친구와 가족의 목소리를 녹음해 아침 기상 알람, 벨소리로 사용할수도 있을 것입니다. 벨소리+ 프리미엄은 다양한 벨소리와 알람 제공, 노래로 벨소리 만들기, 녹음해서 제작하기,총 3가지 기능이 통합된 앱입니다.

아이폰 벨소리 프리미엄 동기화

벨소리 목록은 현재 버전에서 16가지를 제공하며, 목록과 인기, 최신으로 분류됩니다.편안하거나 신나는, 악기음과 각종 사물의 소리로 만들어진 효과음, 한국어, 일본어, 영어음성 벨소리, 알람음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미리 듣기를 제공하며,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저장 폴더로 사운드가 저장됩니다.
목록을 스크롤 할 때, 설정과 사용법 보기는 좌우 스치기로 이동하며, 접힌 종이가 펼쳐지는 그래픽을 보여줍니다. 다른 앱들에서는 볼수 있지만, 벨소리 제공 앱에서는 이런그래픽을 적용한 앱이 아마 없을 것입니다. 보통 목록만 이동시키면 목적에 도달하니, 그래픽 디자인은 없는 것이 보통입니다. 벨소리 플러스 프리미엄은 그래픽 디자인도 보기좋고 작동감 또한 좋습니다.

아이폰 벨소리 프리미엄 동기화

사람 목소리는 시끄럽게 울리지 않아서 좋기도 하지만, 음악으로 만들어진 소리보다 쉽게구분할수 있습니다. 연락처의 모든 벨소리를 한가지로 적용해 사용하는것 보다는, 연락처에서 개인별로 벨소리와 문자 메시지를 선택해 두면 누군지 식별하기 더 편해 집니다. 이 설정은 아이폰 연락처에서 설정.
목록의 이동이나 스크롤 시 사용감이 매우 좋습니다.

아이폰 벨소리 프리미엄 동기화

효과음은 매우 다양합니다. 미리알림과 캘린더 알림, 메일, 트위터, 페이스북에 사용할짧은 효과음도 있습니다.

아이폰 벨소리 프리미엄 동기화

사람 목소리 중 한국어 목록에서는 현재 25종이 제공되며, 모든 벨소리와 알람음은 추가되고 있습니다.

아이폰 벨소리 프리미엄 동기화

인기 목록에서는 사용자들의 다운로드가 가장 많음 벨소리 순으로 정렬됩니다.

아이폰 벨소리 프리미엄 동기화

앱내의 설정에서 벨소리나 알람음 신청을 할수 있습니다. 메일로 어떻게 신청할지 안내되어 있습니다. 원하는 벨소리가 앱내에 없을 경우 신청해 보세요.

아이폰 벨소리 프리미엄 동기화

벨소리 제작하기
MP3를 누르면 자동으로 내 음악앨범으로 이동하며, 노래를 선택하면, 제목과 가수 이름이테이프 라벨에 표시됩니다.
+와- 버튼, 막대바를 이용해 원하는 지점으로 이동시키면 노래는 자동으로 선택한 지점과시간 만큼 재생됩니다. 세밀한 이동은 +,- 버튼으로 이동시킬수 있습니다. 노래 재생시에는막대바나 +.-버튼으로 이동시킬수 없습니다.

* 현재 버전은 1초 간격 이동입니다. 업데이트에서 0.1초 간격으로 제공될 것입니다.
* 한국은 음악스토어가 없어서 음악의 구매항목이 없는 경우가 많을텐데, 미국스토어에서구매한 노래의 경우, 벨소리를 만들어도 아이튠즈에서 벨소리 목록에 추가되지 않습니다.업데이트 때 이부분도 해결되기 바랍니다.

아이폰 벨소리 프리미엄 동기화

벨소리는 최대 40초 까지 설정할수 있습니다.

아이폰 벨소리 프리미엄 동기화

목소리 녹음하기
녹음에서 녹음하고, 들어보고, 저장하면 완료. 알람이나 문자, 벨소리 녹음시에도 매우 편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아이폰 벨소리 프리미엄 동기화

저장된 벨소리 목록에서도 만든 벨소리와 녹음, 다운로드 받은 소리들을 미리 듣기 할수 있고, 선별해서 선택, 삭제가 가능합니다.

아이폰 벨소리 프리미엄 동기화

설정에서 벨소리 요청하기, 사용 방법과 자주 묻는 질문, 팁이 제공됩니다. 팁에서 메일별로 알림 설정하기, 사람별로 다른 벨소리 설정하기, 아이폰 기본 앱 시계
에서 알람 소리 변경하기 등을 알아 볼수 있습니다.

아이폰 벨소리 프리미엄 동기화

우측 페이지에서 벨소리와 알람 동기화에 대해 동영상과 그림으로 매우 자세한 설명을 제공합니다.

아이폰 벨소리 프리미엄 동기화

사람별로 벨소리와 문자 메시지를 다르게 설정하려면 연락처- 편집- 벨소리와 텍스트 소리를 변경해 주면 됩니다.

아이폰 벨소리 프리미엄 동기화

설정- 사운드에벨소리와 문자, 음성메시지, 새로운 메일, 보낸 메일, 트윗, 페이스북 게시물, 캘린더 알림, 미리알림에 대해 다운로드한 소리로 지정할수 있습니다.

* 벨소리와 알림음은 아이튠즈와 아이폰을 연결한 후 벨소리에 다운받은 소리를 넣고동기화 해야, 벨소리에  다운 받은 목록이 나타납니다.
* 현재 한국은 아이튠즈 스토어에 음악이 없습니다. 따라서 벨소리를 구입할수 없으며 벨소리를 구매해 바로 아이폰에서 사용할 방법이 없습니다. 아이폰 벨소리는 스토어에서 구입했을 경우에만 바로 설정할수 있습니다.

아이폰 벨소리 프리미엄 동기화

동기화한 벨소리 목록에서 선택해 사용하면 되고, 앱에서 만든 벨소리와 알람음은 모두 벨소리 항목에서 볼수 있습니다. 알람으로 따로 분류되지 않습니다.

벨소리+ 프리미엄에 바라는 점과 사용소감

먼저 바라는 점은 아이폰내의 기본 앱이나 알림에 사용할 목록이 따로 분류되어도 찾기 좋을듯 합니다. 노래로 벨소리 제작시 막대바의 이동이 부드럽게 이동되어야 하며, 노래를 플레이 하면서 상세 지점 이동이 가능해야 손이 덜 갈것입니다. 카세트데크라는 그래픽과 아이디어에는 이 기능이 부합하지만, 정확한 지점을 찾는 기능에 있어서는, 한번 더 손이 가기 때문입니다. 미리듣기가 자동 재생되는데, 시작점은 찾기 쉽지만, 마지막 지점을 듣기 위해서 30초를 기다리는 것보다, 바를 이동시켜서 들을수 있으면 더 편해질듯 합니다. 벨소리+ 프리미엄사용감은 매우 좋습니다. 부드럽게 스크롤하는 목록과 미리 듣기, 다운받기 그리고, 다운로드 목록까지 필요한 기능을 모두 갖췄습니다. 다양한 벨소리와 각종 알람음을 제공하면서, 노래로 벨소리 만들기, 녹음하기까지 함께 제공하는 앱은 많지 않습니다. 아이폰의 벨소리, 문자, 메일, 미리알람, 트윗, 페이스북, 알람, 메일별 알림음, VIP메일 알림등의 소리를 특별하게 만들어 보세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