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아이폰 앱, 실시간 미리보기와 편한 렌즈 교환 Lens+ 간지카메라

실시간 미리보기와 편한 렌즈 교환 Lens+ 간지카메라

아이폰 필터효과 사진 렌즈플러스 Lens+


가격: 0.99
카테고리: Photo & Video
버전: 3.3.1
용량: 14.8 MB
판매자: Creative & Children
사양: 이상의 아이폰 아이팟터치 아이패드2 호환




iPhone App Review: ipodart.net

아이폰 필터효과 사진 렌즈플러스 Lens+

Lens+ 간지카메라는 렌즈와 액자 효과를 편하게 전환하며 촬영할수 있는 사진 앱입니다. 실시간 미리보기로 촬영시 설정한 필터 효과액자, 사진 포멧까지 보면서 촬영할수 있어서 더욱 촬영의 재미를 주는 앱이기도 합니다.
촬영하고 나중에 필터를 바꾸는 앱도 좋지만
실제 색상에서 변화된 다른 색상을 보면서 촬영할수 있어서 생동감을 느낄수 있고, 5가지 분류에 총 30여종의 다양한 필터로 사진의 분위기를 바꿔 보기에 충분합니다.
영화와 같은 효과와 색상 필터들, 아날로그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필터와, 패셔너블하거나 레트로풍의 필터를 통해, 한장의 동일한 이미지가 6개의 필터를 통해 얼마나 달라지는지 한눈에 볼수도 있습니다. 그 중 하나를 선택해 바로 사진을 찍고, 동일하게 적용된 필터와 프레임으로 촬영도 할수 있습니다.
스틸 이미지에 필터를 적용하는 앱과 동영상에 실시간 효과를 입혀서 촬영하는 앱은 주로 따로 만들어진 앱이 많습니다. 하지만 Lens+ 간지카메라는 쉽고 편한 방법으로 필터와 포멧, 액자까지 지정해 실시간 미리보기로 사진도 찍고, 동영상 촬영도 함께 할수 있는 앱입니다.


아이폰 필터효과 사진 렌즈플러스 Lens+

Lens+ 간지카메라촛점과 노출  따로 잡기, 화이트 밸런스 잠그기와 화면 그리드를 제공합니다. 중앙의 큰 버튼으로 사진을 찍거나 동영상 촬영과 정지, 왼쪽 액자 아이콘으로 사진의 포멧(정사각형과 직사각형), 비네트 등의 효과를 줄수 있습니다.
Multi가 렌즈(필터 효과)를 선택하는 메뉴 입니다. 비네트와 포멧, 액자 변경을 촬영화면에서 바로 할수 있는 것이 편하고, 동영상과 사진 선택, 필터 선택과 갤러리 이동도 사용하기 좋습니다. 플래쉬와 전후 카메라 전환도 지원.


아이폰 필터효과 사진 렌즈플러스 Lens+

Multi 렌즈: Scene, 컬러와 아날로그, 패션과 레트로 풍의 5가지로 분류했고, 6개의 렌즈를 모두 한화면에서 보여줘서, 비교해 선택하기 좋습니다. 한개씩 보여주는 것보다 의외로 선택이 수월하기도 하며, 6종의 미리보기를 로딩하는 시간은 아이폰4에서 빠른 편입니다.

Scene의 6종의 렌즈: Baby Face, Darken, Color Dodge, Faded, Text로 어둡거나 밝은 색상과 컬러를 뺀 효과를 제공합니다. 적용해 보면 색상의 괜찮습니다.

아이폰 필터효과 사진 렌즈플러스 Lens+

컬러의 6종의 렌즈 : Cross Process, Redscale, Lomographic, Goth, Duo Sepia, Silver Gelatin 를 제공하며 강한 색상이 위 이미지처럼 나뉘어 있을 때 일부 픽셀에서 마치 페인트를 흩뿌린듯한 부분들이 약간 나타나기도 합니다. 하지만 풍경에 적용할 때 전체 색상은 골고루 적용되어 보기 좋은 편입니다. 필터의 색감은 저마다 독특합니다.


아이폰 필터효과 사진 렌즈플러스 Lens+

아날로그의 렌즈 효과: Diana, Kieb 16a, Ronda, SMENA 35, HOLGA, Luvitel 166+
빛 효과를 준 필터들이 들어 있고, Holga의 색감이 마음에 듭니다.


아이폰 필터효과 사진 렌즈플러스 Lens+

패션의 렌즈: Aqua Sapphire, Nashville, Early Bird, Newage, Skyline, Cyanotype 색감을 강하거나 더 채도를 높인 필터라 생각했는데, 섞여 있어서 사물이나 풍경에 어울릴만한 것을 선택하면 될듯 합니다.


아이폰 필터효과 사진 렌즈플러스 Lens+

Retro 렌즈 6종: 1920, XPro, Super 8mm, ‘70s, Golden Age, Pinhole 레트로 풍의 렌즈 중 핀홀은 자체 비네트가 포함되었고, 액자에서 다른 렌즈들에 비네트 효과 줄수 있습니다.
렌즈 효과의 색감은 대체로 조절이 잘되어 있습니다. 5가지 분류안에서
다양하게 선택의 폭을 제공합니다.


아이폰 필터효과 사진 렌즈플러스 Lens+

앨범에서 찍은 모든 사진을 선택하거나, 한꺼번에 복수 선택해서 카메라 롤에 내보낼수 있습니다. 아이폰4에서 카메라롤 자동 저장을 켜두면 사진을 찍을 때 동시에 저장할수도 있습니다. 사진은 풀사이즈 지원이며, 동영상은 640/480 지원.


아이폰 필터효과 사진 렌즈플러스 Lens+

앨범 사진과 동영상은 좌우 스치기로 브라우징 하면서 카메라롤에 보내지 않았다면 따로 보내거나, 페이스북과 유투브( 동영상), 이메일로 공유할수 있습니다.

아이폰 필터효과 사진 렌즈플러스 Lens+

설정에서 사운드 켜고 끄기, 위치 정보, 자동 저장할곳 지정하기( 앱내 앨범과 카메라롤) 공유할 유투브와 페이스북 로그인을 설정할수 있습니다.

Lens+ 간지카메라 기능 요약

- 원터치 슬라이드로 아날로그 렌즈를 교체합니다.
- 실시간 멀티프리뷰로 화면효과를 직접보면서 빠르게 촬영합니다!
- 렌즈와 프레임을 원터치로 빠르게 조합하여 사진을 촬영합니다.
- 사진과 비디오 모두에 렌즈를 적용시킵니다.
- 빠르고 편리한 Facebook & Youtube 업로드!


마치며

Lens+ 간지카메라는 실시간 미리보기로 사진과 동영상을 촬영할수 있다는 점이 매우 좋습니다. 보통 스틸 사진과 동영상은 실시간 필터 효과로 촬영하는 앱을 따로 만드는데 한꺼번에 두가지를 함께 할수 있습니다. 적용한 필터를 미리보기로 동영상을 촬영하는 앱이 많이 나왔지만, 프레임까지 입히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액자도 동영상에 포함시키고 있습니다.
렌즈 효과의 선택이나 프레임 변경도 편하고, 중요한  또 한가지는 렌즈도 특성에 따라 조절이 잘되었고, 색감이 좋다는 것입니다. 액자는 많이 제공한다고 해서 좋은 것이 아니라 적게 제공하더라도 사진의 포멧과 렌즈 효과와 어떻게 어울리느냐가 문제인데, 액자와 렌즈 효과의 조합도 무리가 없습니다. 깔끔하고 찍기 편한 실시간 미리보기 사진+ 동영상 촬영 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