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사용법 Tips & Tricks

아이튠즈 10.5.1 업데이트 내용

iPhoneArt 2011. 11. 18. 06:00
300x250

아이튠즈 10.5.1 업데이트 추가 사항

아이튠즈매치

아이튠즈 10.5.1의 중요 추가 기능은 iTunes Match 아이튠즈 매치 입니다. 하지만 아이튠즈 매치는 뮤직스토어가 없는 한국스토어에서는 사용할수 없으며 미국내의
서비스이기 때문에, 미국스토어 계정이 있더라도 카드 입력을 우선으로 하며, 기프트카드만으로는 등록할수 없습니다.

아이튠즈매치

iTunes 10.5.1로 업데이트 하면 아이튠즈매치라는 새로운 항목이 사이드바에 나타나며 선택하면 등록 화면이 나타나게 됩니다.
미국스토어를 사용할 경우 기프트카드 사용자가 많을텐데, 기프트카드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카드가 입력되어 있어야 합니다. 미국 외의 카드는 등록시 보안번호를 넣으면카드 등록이 안될수 있고, 등록되더라도 한국에서 카드결제 이후 등록했던 카드를 재사용못하게 되는 경우가 생깁니다.
미국스토어에 사용 가능한 카드가 등록된 후, 카드 결제가 아닌 기프트카드로 결제를 할 경우 등록 완료가 될수도 있고, 등록한 카드로  결제한 후, 계정 결제 방식을 다시 none로 변경할수 있지만, 이 방법은 나중에 계정이 막혀버릴 확률이 있습니다.

iTunes 10.5.1의 새로운 기능
- iTunes 매치는 아이폰 음악 보관함에 넣어둔 음악을 아이튠즈 뮤직스토어에 있는 노래와 매치해 아이클라우드에 올립니다. 이렇게 업로드된 음악은 동기화 없이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터치, 애플TV, 맥과 피씨에서 재생할수 있습니다.아이튠즈 매치로 클라우드에 업로드 된 음악들을 다운 받을때는  256-Kbps AAC DRM-free quality로 다운 받을수 있습니다.
256-Kbps 이하의 노래들 중 아이튠즈 뮤직스토어에 있는 음악은 실제로 내가 가지고 있었던 노래의 음질보다 양질의 음질로 다시 다운받을수 있는 것입니다. 총 25000개의 노래를 업로드 할수 있으며 아이튠즈 뮤직스토어에서 구매한 음악은 계산되지 않습니다. 이미 구매한 음악들은 구매항목에서 언제나 다시 다운받을수 있도록 아이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이외 구입항목 다운로드, 아이클라우드, 자동 다운로드 등은 이미 10.5에 포함된 내용들이며, 아이튠즈 보안은 추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아이패드1의 멀티테스킹 지원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