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아이폰 강력추천 액션 퍼즐 게임 Dark Nebula - Episode Two

iPhoneArt 2011. 10. 28. 06:00
300x250
섬세한 디테일의 그래픽과 더 다양해진 레벨 구성 Dark Nebula - Episode Two

Dark Nebula - 에피소드2, 에피소드 1에 비해 훨씬 다양해진 게임 아이템을 가지고1편보다 강한 충동과 공격, 아슬아슬한 게임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이번엔 6종의 다른 배경에서 플레이할수 있고, 25종의 적과 장애물로 레벨마다 조금씩다른 재미를 줍니다. 

그래픽이 매우 좋은 게임이며 기계들이 배치된 정글, 사막, 기계 도시 등의 배경은 묵직함과 기계의 기름기가 느껴질 정도로 섬세한 디테일을 보여줍니다.
이와 연계해 말하지 않을수 없는 중력센서를 이용한 움직임은 매우 정확하며, 컨베이어벨트 위에서의 움직임도 정말 잘 표현했습니다. 복잡한 레벨이 끝나면 한번씩 등장하는 속도감 있는 레벨 또한 상쾌함을 느낄수 있어 다음 레벨 사이에서 제몫을 합니다. 게임 조작과 퍼즐의 구성, 액션, 그래픽, 그리고 양질의 사운드와 배경음악까지 액션 퍼즐 중에서 매우 뛰어난 게임 중의 하나 입니다. 강력추천!

배경과 퍼즐 아이템이 이질감 없이 배경마다 일관성을 가지고 표현되었습니다. 그래픽에 있어서는 100점 짜리 게임.

새로운 기계가 등장해, 다른 움직임을 보여 주는데 그것이 길이 중단되는 지점에서 갑자기 시작되기 때문에 일순간 허를 찌르는듯한 구성도 보여줍니다.

멀리 점프 할수 있는 아이템과 움직이는 점고 보드는 중력센서를 이용할때 더욱 효과적인 아이템인듯 합니다. 아슬아슬하고 재밌습니다.

쉬어가는 레벨처럼 삽입된 속도감 있는 레벨입니다.

액션 퍼즐에서는 순발력이 중요한데, 이게임은 순발력과 인내심이 모두 필요하며 액션과 퍼즐 사이를 교묘하게 오고가고 있습니다. 게임 전체에서 레벨별, 레벨 안에서의 강약 조절이 잘되어 있어 지루할 틈이 없는 게임입니다. 재밌는 액션 퍼즐!! Dark Nebula - Episode Two.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