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아이폰 무료 앱, 재미와 상식, 전문 분야까지 다루는 좌측우측 퀴즈맞추기

iPhoneArt 2011. 9. 29. 14:02
300x250
누가 더 많이 더 빨리 맞추느냐. 좌측우측 퀴즈맞추기

아이폰 재미 퀴즈 유머 상식 좌측우측 퀴즈맞추기

 

아이폰 재미 퀴즈 유머 상식 좌측우측 퀴즈맞추기

좌측우측 퀴즈맞추기는 상식, 연예, 역사,영어, 수학, 한자, 우리말, 이미지 퀴즈 등 다방면에 걸친 문제들을 빠른 시간안에 풀어나가는 퀴즈 게임입니다.
퀴즈의 분야가 매우 다양하며, 웃음을 주는 재밌는 질문과 누구나 기본적으로 알고 있지만허를 찌르는 문제들, 전문 지식을 위해 국가 공인 매경TEST 문제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빠른 두뇌 회전번개와 같은 손가락 탭이  혼연일체가 되야 하는 퀴즈 게임이며, 그래픽과 앱의 속도가 유연해, 빠른 속도의 터치에 정확하게 반응하고 있습니다.
두개의 답 중 하나를 선택하는 정답률 50%의 문제들이지만 얕볼 만큰 호락호락하지 않습니다. 여가 시간, 1분내에 누구나 어디서든 즐길수 있는, 도전하는 맛이 있는 퀴즈 게임!

좌측우측 퀴즈맞추기 둘러보기

아이폰 재미 퀴즈 유머 상식 좌측우측 퀴즈맞추기

너무 쉬운 문제인데, 틀릴수 있는 문제입니다. 허를 찔리는듯한 문제. 문제의 난이도는 세가지를 제공합며, 문제 정답수에 따라 무한 도전권이 풀립니다.

아이폰 재미 퀴즈 유머 상식 좌측우측 퀴즈맞추기

두개 중 하나의 정답 맞추기이며 틀릴 때마다 HP는 떨어지고, 시간도 감소됩니다.

아이폰 재미 퀴즈 유머 상식 좌측우측 퀴즈맞추기

도전에 실패할 경우 재도전 할때는 같은 문제들이 대부분이라 시간을 많이 줄일수있습니다. 그래도 베스트 스코어의 시간은 대단합니다.
퀴즈는 페이지 별로 9개씩, 현재 13페이지까지 제공하고 있고 추가될 예정입니다. 도전 성공률에 따라 다음 스테이지가 언럭되며, 더 빨리 열려면 앱내 구매로 성공률을올리고 다음 스테이지에 도전할수 있습니다.6페이지는 이미지 퀴즈로 유료 퀴즈 입니다. 앱내 구매 0.99달러로 구매할수 있습니다. 이미지 퀴즈를 구매하면 스테이지를 열때마다 최초 한번씩 다운로드 합니다.

아이폰 재미 퀴즈 유머 상식 좌측우측 퀴즈맞추기

이미지 퀴즈는 영어, 공구, 세계지리, 운전면허, 속도 퀴즈, 국기, 공룡, 명화가 제공됩니다. 운전면허 분야의 도로 표지판을 풀어보니 잘못 알고 있는것과 모르고 있는것이 많았습니다. 쉬운듯 하면서 깐깐한 이미지 퀴즈.

아이폰 재미 퀴즈 유머 상식 좌측우측 퀴즈맞추기

이미지 퀴즈도 정말 쉬울듯 하지만, 순간 착각할수 있는 문제나, 정답을 알아도 순간선택을 망설이게 하는 두가지 답이 제시되기도 하니 정신차리고 풀어야 합니다. 이미지는 크게 볼수 있고, 이미지 퀴즈에서 속도 퀴즈는 구성이 좋고, 속도때문에 만만하지는 않지만 재밌습니다.
무한도전 모드에서는 HP 3세이며 힌트 보기 사용이 효과적인 곳인데, 빨리 풀어야 해서더 많이 틀리는듯 합니다. 순위는 정답을 맞추면서 상승하는데, 순위 올라가는 재미가 쏠쏠 합니다.

아이폰 재미 퀴즈 유머 상식 좌측우측 퀴즈맞추기

상점에서 구매할수 있는 아이템은 힌트보기, 성공률 높여 스테이지 열기, 유료 스테이지인 이미지 퀴즈 언럭 아이템입니다.

좌측우측 퀴즈맞추기에 바라는 점과 사용소감

퀴즈의 분야는 사람마다 자신있는 분야를 위해 매우 다양합니다. 종합과 연예, 속담, 영어, 과학, 한자, 국사, 대중교통, 문학, 화폐, 경제, 세계사, 그림 퀴즈, 축구, 수학, 야구, 동물,위인, 맞춤법, 구구단 등등. 정확한 답을 요구하는 퀴즈 게임이지만 그속에 의외의 문제로 웃음을 주고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 웃자고 푸는 재미만을 위한 분야와 이미지 퀴즈도 더 추가되었으면 합니다.대부분의 퀴즈 문제는 크게 어렵지 않고 두번째 도전이 있기 때문에 스테이지를 계속 열수있습니다. 좌측우측 퀴즈맞추기는 짧은 시간에 속도전으로 재밌는 시간을 가질수 있는 퀴즈 게임이며 퀴즈를 통해 [설마 내가 이걸 모를까] 하는 상식 문제의 해답을 틀리면서[인정할건 인정해야 한다] 는 작은 진실에 직면하게 될수도 있습니다.  놀면서 상식도 늘려 보세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