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아이폰 매치 퍼즐 게임, 조용하지만 조금은 색다른 Aura Ball

iPhoneArt 2011. 8. 31. 08:00
300x250
산뜻한 그래픽의 슈팅과 매치가 혼합된 퍼즐 Aura Ball

아이폰 매치 퍼즐 슈팅 Aura Bal

Aura Ball은 공간에서 유연하게 움직이며 내려오는 투명한 룬이 이쁘게 그려진 슈팅과 매치가 혼합된 퍼즐 게임입니다.상하좌우로 룬을 이동, 위치 변경할수 있고, 이때 룬을 포함한 줄이 함께 움직여 일반적으로 젬 하나만 움직이는 것과는 차이가 있습니다. 같은 색상의 룬을 맞추고 탭으로 룬을 쏘아 제거해야 하는 것이 슈팅에 해당하며, 아이템 사용도 룬 컨트롤러 를 돌려 사용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젬을 기본으로 하는 많은 다른 퍼즐과는 조금의 차이를 주었고, 게임 방식이 간단하면서도 조작하는 맛을 느낄수 있으며, 레벨 마다 세가지 미션을 클리어해가며 즐길수 있다는 점도 매번 거의 같은 방법으로 푸는것 보다는 재미를 더해 줬습니다. 산뜻한 그래픽과 둥둥 떠내려오는 룬의 부드러운 움직임, 조작감, 아이템 이용 방식까지 조절이 잘된 매치게임 중 하나입니다.

아이폰 매치 퍼즐 슈팅 Aura Bal

룬은 계속 아래로 내려오고, 세개 이상의 룬을 맞추면 되고, 마지막 줄을 한가지 룬으로매치시키면 Rowizontal!

아이폰 매치 퍼즐 슈팅 Aura Bal

시간 정지, 물, 불, 나뭇잎 각 룬들을 제거할수 있는 아이템을 사용할수 있습니다. 레벨마다 다른 세개의 미션을 한가지씩 클리어 해나갈수 있습니다. 이렇게 미션을 완수
하는 방식이, 매번 반복 될때 지루해질수 있는 것을 막고, 평범할수 있는 매치 퍼즐의재미를 좀 더 살렸습니다.

아이폰 매치 퍼즐 슈팅 Aura Bal

후경을 많이 멀리가도록 하는 효과를 줘서 룬이 주인공으로 살아났고, 공간에 떠있는듯한 느낌도 줍니다.

게임 방법 요약

룬을 상하좌우로 움직여 위치 이동시키지만, 룬이 포함된 줄 전체가 움직임.얼어 버린 룬은 일반 룬과 같지만 두번 매치로 클리어
스파이크 룬은 이동을 못하게 방해하니 하단에 내려오기전에 클리어.텔레포트 룬은 점프하면서 빠른 속도로 룬 사이에 위치해 매치를 방해, 탭으로 클리어기본모드는 미션별로 클리어하는 오브젝티브 모드, 무한 모드, 타임 서바이벌 제공
총 72레벨과 세가지 난이도 세가지 게임 플레이 모드를 지원하는 완성도 있게 마무리된 매치 퍼즐이며, 일반적으로 많이 보이는 퍼즐과는 차별점이 있다는 것, 아름다운 그래픽에 조용히 플레이할수 있는 게임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