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아이폰 아이패드 강력추천 퍼즐 게임 엣지, EDGE Extended

iPhoneArt 2011. 9. 5. 08:00
300x250
포기하려면 시작하지 말아야할 게임 엣지 EDGE Extended

아이폰 아이패드 퍼즐 게임 엣지 EDGE Extended

 

아이폰 아이패드 퍼즐 게임 엣지 EDGE Extended

속도와 정확성을 기본으로한 균형감각으로 플레이 하는 게임 엣지-EDGE.입체 큐빅의 움직임은 매우 부드럽고, 중력센서에 정확하게 반응해 오르고, 구르고,  뒤집힙니다.
레벨별 맵은 충실한 완성도와 재미로 가득차 있고, 이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센서의 반응의 정확도가 높아 조작감이 뛰어납니다. 목표 지점을 찾아가는 큐빅은 변신하기도 하며, 하강하며 이동하기도 하고, 자신의 고스트와 경쟁하기도 하면서, 비슷해 보이는 레벨에 다채로움과 끊이지 않는 호기심과 재미를 채워주었습니다. 퍼즐, 입체라는 주제에 맞게 움직이는 상태에서,  형태 퍼즐 게임까지 등장해 속도와 순발력, 그리고 센서를 움직이는 손의 정확한 조작이 요구되는 퍼즐 게임으로 한번 시작하면 쉽게 포기 할수 없는 도전정신을 일깨우는 게임입니다. 퍼즐을 구성하는 레벨별 아이템과 멋진 맵, 여기에 조작시의 아슬아슬함이 더해진 맛있는 퍼즐! 꼭 한입 깨물어 보시길! 강력 추천.

아이폰 아이패드 퍼즐 게임 엣지 EDGE Extended

퍼즐의 길은 마치 기어처럼 맞물리기도 하고 입체들이 모여 로봇과 같은 형태를 유지하며 이동하기도 합니다. 잔재미에 눈요기가 더해졌고, 시각적인 효과에 그치치 않고
그자체가 퍼즐의 구성 요소이기도 합니다.게임은 세로모드가 기본 셋팅되었고 두손가락으로 돌려 가로모드로 회전시킬수 있습니다. 세로 모드에서 한손으로 플레이 하는것도 재밌습니다. 손떨림 현상이 있는 분이라면 이방법은 비추 입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퍼즐 게임 엣지 EDGE Extended

큐빅은 미로를 돌아다니며 떠있는 프리즘을 획득하고 목적지에 도착해야 하는것이 미션.큐빅의 움직임에 따라 방향은 뜨거움과 차가움, 빨간색과 파란색으로 표시됩니다.

속도에 따른 빠른 구르기나 천천이 뒤집기, 전후좌우 이동, 기어오를 때의 느린 반응까지 미세한 움직임에도 정확하게 반응합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퍼즐 게임 엣지 EDGE Extended

길찾기에서 버튼을 눌러 길을 만들거나, 갑자기 하강해야 하거나, 이동하는 입체와 이동하면서 형태 맞추기, 움직이는 벽에 밀리지 않기 위해 재빨리 움직이면서 형태를 맞추는등 퍼즐의 구성은 매우 좋습니다. 반면 입체는 무채색으로만 표현되어 착시 현상이 일어나는 부분이 있고, 원근감의 표현은 좋은편이 아니라 여기서도 공간감이 없어져 착시현상이 일어날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는 매우 뛰어난 컨트롤이 잘 구성된 재밌는 퍼즐과 100% 효과를 발휘한 게임입니다. 엣지 1도 아이폰과 아이패드 공용으로 새로 만들어졌고, EDGE 2 출시되었었는데 다시 유니버셜 게임 EDGE Extended으로 나왔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