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리티

아이폰 앱, 사진으로 꾸밀수 있는 홈과 잠금화면 셋트, 마이러브 배경화면 만들기

iPhoneArt 2011. 5. 14. 16:38
300x250
마이러브 배경화면 만들기 예쁘게 꾸며서 사용하는 나만의 아이폰 스크린
아이폰 마이러브 배경화면 만들기

마이러브 배경화면 만들기는 사진을 이용해 홈화면과 잠금 화면을 셋트로 꾸밀수 있는 앱입니다. 파스텔톤의 차분하고 따뜻한 배경색의 노트 이미지도 제공하며, 산뜻한 색감에 귀여운 캐릭터 이미지, 기본 홈화면 이미지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친구나 가족, 사랑하는 사람의 사진
으로 나만의 배경이미지를 만들어 사용할수 있습니다. 홈화면과 잠금화면을 셋트로 구성하거나 원하는데로 조합해 만들수 있고, 스치기로 이미지를 바꾸며 스티커와 사진을 어울리는 이미지와 맞추며 쉽게 배경화면을 만들어 낼수 있습니다. 

아이폰 마이러브 배경화면 만들기
총 70여종의 홈 화면 이미지를 제공하며 앱 아이콘이 딱 맞도록 제작되었고, 매우 깔끔합니다. 

아이폰 마이러브 배경화면 만들기
미리 보기 화면에서 전체 화면으로 볼수 있습니다.

아이폰 마이러브 배경화면 만들기
홈화면 이미지는 기본 이미지와 사진을 넣을수 있는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사진을 넣을 수 있는 이미지에는 포토 라이브러리에서 사진을 가져와 여러가지 스티커와 조합해 원하는 이미지를 만들수 있습니다.

아이폰 마이러브 배경화면 만들기
홈화면의 첫번째 페이지를 8개의 앱이나 폴더로 장식한다면 하단의 사진이 잘 보이도록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진 프레임 형태는 사각형과 원형, 하트 입니다. 

아이폰 마이러브 배경화면 만들기
배경 화면 이미지들 입니다. 
심플한 블랙과 화이트 이미지, 귀여운 캐릭터 동물, 아기자기한 이미지들을 제공합니다.

아이폰 마이러브 배경화면 만들기
잠금 화면 만들기도 사진을 가져와 스티커와 함께 조합해 꾸미면 됩니다. 색상별 홈과면과 셋트로 구성된 40여종의 잠금화면 이미지가 제공됩니다.

아이폰 마이러브 배경화면 만들기
미리 보기 이미지 입니다.

마이러브 배경화면 만들기에 바라는 점과 사용소감
이미지 선택은 스치기만을 제공해서 전체 제공 이미지를 빨리 보기에는 약간 불편함이 있지만 전체 화면 미리 보기를 하지 않아도 어떻게 적용됐는지 알수 있는 점은 좋습니다.전체 이미지를 작은 이미지와 함께 목록보기도 제공한다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사진선택
후 프레임에 얼굴을 중앙에 위치 시키기 어려울 때도 있습니다. 사각형의 가이드 라인이 프레임에 정확하게 맞았으면 합니다. 또한 이메일로 만든 화면을 공유할수 있었으면 합니다.마이러브 배경화면 만들기의 전체적인 사용감은 좋은 편이며, 무엇보다 제공하는 이미지들
이 심플한 이미지부터 아기자기한 이미지까지, 친구와 가족, 아기 사진 넣기에도 어울리도록 제작되어 있는 앱입니다. 사진과 함께 홈화면과 잠금화면을 셋트로 꾸며 보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