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리티

아이폰 비밀녹음 Top Secret Audio Recorder

iPhoneArt 2011. 1. 14. 10:49
300x250
녹음 메뉴를 숨기고 녹음할수 있는 Top Secret Audio Recorder
 
Top Secret Audio Recorder는 녹음 하는것을 눈치채지 못하도록 배경을 바꾸고 탭을 이용해 녹음 시작과 멈춤을 할수 있는 앱입니다. 녹음 스케쥴러 기능이 있어서 시작과 끝나는 시간을 지정해 녹음 시간을 맞출수 도 있습니다.기본적으로는 아이폰의 녹음에서 크게 벗어 나지 않는 기능이며, 멀티테스킹과 녹음 기능, 녹음파일의 음질은 아이폰 기본 앱이 더 좋습니다. 녹음의 시작과 끝남을 제츠쳐로 하거나, 스케쥴을 잡을수 있다는 점이 기본 앱과 다른 점인데 그 기능이 뛰어나 보이지는 않습니다. 
 
앱의 배경화면은 왼쪽처럼 아이폰 기본 화면을 설정하거나 텍스트 파일을 읽는것처럼 이미지를 설정해 놓을수 있습니다. 오른쪽 그림의 좌측 하단이 설정 화면이고 탭으로 안보이게 할수있습니다. 텍스트파일 이미지에 보이는 둥근 부근을 탭해 녹음 시작과 끝, 또는 재시작 할수있습니다. 배경이미지는 여러개의 배경을 사용해 슬라이딩으로 바꿀수 있습니다.
 
옵션에서 셋팅을 지정하거나, 스케쥴 지정해 녹음하기, 녹음 파일 재생 목록, 백업하기를지원합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비밀녹음 Top Secret Audio Recorder
메뉴 자동 숨기기와 비밀번호 걸기, 배경화면 지정을 지원합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비밀녹음 Top Secret Audio Recorder
배경화면은 설정해 두고 한개만 쓰거나 녹음 화면에서도 변경이 가능하며, 가로모드에서 자동회전 합니다.
녹음 스케쥴은 시작 시간 지정, 사운드 감지, 사운드가 없을때 저장할 시간 정하기, 소리 감지의 민감도 조절과 끝나는 시간 간격 지정을 할수 있습니다. 스케쥴을 지정했을 경우 시작 버튼을 눌러 두고 메인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스케쥴 간격은 최대 2시간까지 지정할수 있습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비밀녹음 Top Secret Audio Recorder
녹음 파일은 스피커로 들을수 있습니다. 볼륨 조절을 최대한으로 올리고, 민감도도 조절했지만 녹음파일의 음량이 기본 앱보다 훨씬 작게 녹음 됩니다. 개별 파일 삭제와 이름 변경을 할수 있습니다.공유 기능으로 파일 이메일 보내기와 아이튠즈로 공유할 파일을 만들수 있습니다. 
 
파일 복사와 컴퓨터 공유에서 한꺼번에 녹음한 모든 파일을 공유할수 있습니다.
 
Top Secret Audio Recorder 사용소감
녹음의 시작과 끝을 탭으로 하는것은 편해서 좋은데, 현재 버전은 녹음 기능이 기본 앱보다 떨어져서 강의나 회의 녹음으로는 권장할만한 앱이 되지는 못합니다. 녹음 기능이 더 좋았다면 스케쥴러와 함께 쓰면 괜찮았을텐데 아쉽습니다. 배경을 설정하고, 메뉴를 감추고 녹음할수 있는 기능이 있지만 슬립모드에서 기본앱으로녹음하는것과 별 차이는 없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