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과 책

아이폰에서 효율적으로 일본어 단어학습 할수 있는 30일 JLPT 단어

iPhoneArt 2011. 4. 27. 15:00
300x250
내가 정하는 계획대로 나눠서 매일 공부할수 있는 30일 JLPT 단어
아이폰 일본어 발음 쓰기 30일 JLPT 단어
어휘 학습 매일 쉬지 않고 공부하는것! 30일 JLPT 단어은 복습도 꾸준히 하면서 매일내 스케쥴에 맞춘 계획표로  일본어 단어를 공부할수 있도록 만들어진 앱입니다.
음성발음 지원으로 발음을 듣고, 뜻을 보며, 쓰기를 이용해 더 명확하게 머릿속에 단어를입력시킬수 있으며, 매일 공부한 단어를 테스트하고,  현재까지 외운 모든 단어를 모아 시험 볼수도 있습니다. 외운 단어를 테스트 하면서 복습할수 있는 다양한 시험 방식을 지원하고 있어서 외운 단어를 재정리하기에 좋은 장점이 있습니다.
엄선한 JLPT 빈출 단어 약 2,000개를 시간이 날때 언제든지 꺼내 공부할수 있도록 편리한 사용자 환경을 지원하고 있어서, 어떤 곳에서나 아이폰을 들고 일본어 단어를 공부할수 있을것입니다.학습을 위해 필요없는 군더더기를 제거한 심플한 그래픽과 사용자 환경을 가지고 있어 단어 외우기에 효과적인 30일 JLPT 단어로 매일 일본어 단어를 학습해 보시기 바랍니다.
30일 JLPT 단어 둘러보기
아이폰 일본어 발음 쓰기 30일 JLPT 단어

목표일수 설정하기: 30일 JLPT 단어를 처음 실행하고 내 스케쥴을 고려해 며칠안에 끝낼지 날짜의 수를 정하거나 하루에 공부할 단어의 갯수를 지정해 학습할 기간을 계획할수 있습니다.시작하는 날부터 학습이 목표한 날짜에 완료할수 있도록 달력별과 목표날짜별로 달력을 제곻합니다.
달력보기에서 매일 공부할수 있도록 만들어진 메뉴는 오늘의 단어와 오늘의 퀴즈가 중요 항목이기 때문에 날짜를 선택해 바로 공부할수 있고 시험을 마쳤다면 그날 그날의퀴즈 정답률을 표시할수 있습니다.

아이폰 일본어 발음 쓰기 30일 JLPT 단어

단어의 뜻과 음, 표기는 필요할때 공부 방법을 바꿔서 외울수 있도록 가릴수 있으며자동과 수동 페이지 넘기기, 설정에서 발음 반복횟수와 발음 재생 끄기 등으로 사용자화해서 공부할수 있습니다. 상단의 점을 터치해 별표의 갯수를 정해 즐겨찾기에 단어을 보관합니다

아이폰 일본어 발음 쓰기 30일 JLPT 단어

 쓰기 모드를 열고 세로와 가로모드에서 쓰면서 더 완벽하게 외울수 있습니다.

아이폰 일본어 발음 쓰기 30일 JLPT 단어

오늘의 단어는  일어와 한국어 보기를 지원합니다. 

아이폰 일본어 발음 쓰기 30일 JLPT 단어

매일 해당 날짜에서 퀴즈를 풀수도 있고, 복습 퀴즈와 복습 랜덤, 복습 랜덤 50문과100문, 즐겨찾기 퀴즈에서 별의 갯수별나 모두 선택으로 테스트 할수 있습니다.
기본 설정에서 퀴즈의 틀린 문제는 별 5개로 표시됩니다. 

아이폰 일본어 발음 쓰기 30일 JLPT 단어

두가지 방법으로 퀴즈언어를 지정:일어로 출제 형식을 정하면 뜻을 맞추고, 한국어로 정할 경우 일본어 단어를 맞추는 형식입니다.

아이폰 일본어 발음 쓰기 30일 JLPT 단어

즐겨찾기는 가나다 순과 별표갯수로 찾아 볼수 있습니다. 색인 지원.

아이폰 일본어 발음 쓰기 30일 JLPT 단어

자세한 설정
음량과 자동재생 켜기, 발음 반복 횟수(1부터 10회, 무한반복)지정하기, 퀴즈 출제 형식을 한국어와 일어로 지정하기, 출제 형식을 번호순과 랜덤으로 지정하기, 합결률 표시와오답 자동 등록과 등록시 별갯수 지정하기, 즐겨 찾기의 분류를 별 갯수와 가나다 순으로지정하기, 쓰기에서 가로모드 사용하기와 자동속도 지정, 뱃지, 목표설정 다시 지정하기.설정 초기화를 지원합니다. 
30일 JLPT 단어 주요 기능

- 간편한 셀프테스트 기능
- 몇 번이고 복습 가능한 퀴즈 기능
- 과거 학습 이력 표시 기능
- 쓰면서 외울 수 있는 "쓰면서 외우기" 기능
- 캘린더에서 즉시 퀴즈 화면으로 가능한 빠른 접근 기능
- 퀴즈 오답 리스트 표시 기능
- 퀴즈 정답률 및 오답 개수 표시 기능
- 음성 컨트롤 기능
- 음성 자동 재생 기능
- 음성 반복 재생 기능
- 단어카드 자동 넘기기 기능
- 건너 뛴 학습 일수 표시 기능
- 퀴즈 음성 재생 기능

 

30일 JLPT 단어에 바라는 점과 사용소감
- 단어 학습시 급수별로 설정해 공부할수 있어도 좋을듯 합니다. 처음부터 랜덤으로나오는듯 합니다.
- 날짜별로 학습을 마치면 다시 시작로 자동 재생할수 있는 메뉴가 있었으면 합니다.
- 발음 한번 듣기를 수동 반복할 경우, 앞부분이 끊겨서 발음되는 현상이 있습니다.
아이폰 일본어 발음 쓰기 30일 JLPT 단어
30일 JLPT 단어는 발음 지원, 뜻 보기나 숨기기, 그리고 쓰기 지원으로 단어 학습에 필요한 중요 요소를 모두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시험을 통한 복습과  즐겨찾기를 이용해 잊으면안되는 중요 단어를 모아두고 학습하기도 좋습니다. 자세한 사용자 설정 항목을 이용해 나에
게 맞는 공부 방법에 맞게 설정할수 있고,  원하는 날짜안에, 혹은 매일 내가 설정한 목표대로 꾸준히 공부할수 있도록, 충분한 도움을 줄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단어 공부하기에 효율적인 앱이라면 학습 목표를 이루는데 더 많은 도움을 줄수 있습니다.
30일 JLPT 단어는 단어 학습에 효율적이며, 사용자가 목표일 안에 얼마나 꾸준히 노력하느냐에 따라, 그 효과를 200% 발휘하도록, 충분히 자신의 몫을 담당할것이라 생각합니다.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공부하기에도 사용자 환경이 좋은 30일 JLPT 단어로 시간을 효과적
으로 관리하며 일본어 단어를 공부해 보시기 바랍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