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과 책

[아이패드 아이폰] 추천 무료 배포 앱, 어린이와 유아를 위한 동화들

iPhoneArt 2011. 6. 1. 12:11
300x250
애니메이션 동화 모모타로 

아이패드 애니메이션 동화 모모타로

한국어 영어 일어로 듣기를 지원하며 녹음 기능으로 부모님이나 아이들이 직접 녹음해 들을수 있습니다. 동화의 인물이나 사물들은 탭으로 이동시킬수 있습니다. 
세가지 언어를 지원하니 다문화 가정이라면 더 좋을듯 합니다. 

실룩실룩놀아요
아이패드 어린이 교육 의성어 의태어 실룩실룩 놀아요
[실룩실룩 놀아요]는 동물의 특성에 따른 움직임과 소리를 이용해 아기들이 의성어와 의태어를 배울수 있도록 만든 앱입니다. 포근함을 느낄수 색상의 그래픽이 매우 좋습니다. 
 
아이패드 동화 실룩실룩 놀아요
변기가 콩콩콩
 <변기가콩콩콩>은 대교 소빅스전집 [까치발로 보는 세상 <하늘 한 뼘>] 시리즈 중 한 권을 재구성한 전자책 입니다. 동요와 게임을 제공합니다. 
 

Light Boy(for iPhone) [빛돌이의 모험]
아이폰 아이패드 동화 빛돌이의 모험 Light Boy
성우가 들려주는 한국어와 영어 동화와 직접 읽기, 한페이지씩 한국어와 영어로 녹음 해서 듣기, 게임을 제공합니다. 과학 현상에 대한 설명을 그림과 함께 제공해 아이들이 쉽게 이해할수 있도록 유도하고 있습니다.


Sleepy Dino(for iPhone) 
아이폰 아이패드 동화 공룡 Sleepy Dino
한국어와 영어로 동화를 읽어 주며, 내가 읽기와 아이패드를 흔들어 보기, 게임에서는 티라노의 똥, 앗 떨어진다, 같은그림찾기와 공룡탐사 4가지를 제공합니다. 
 

미켈란젤로 
아이폰 아이패드 미켈란젤로 시스틴 천장화
 미켈란젤로가 그린 시스티나 성당의 천장화 <천지 창조>에 대한 이야기와 작가소개 동영상으로 보는 그림 여행, 게임, 미술관이 있는 앱입니다. 
 
 
Renoir(for iPhone)
아이폰 아이패드 르누아르 Renoir
르누아르의 그림 <뱃놀이하는 사람들의 점심>을 배경으로 만든 그림동화 만들어 들려 주며, 미술관에서 르누아르의 대표작과 작가소개, 그림에 대한 이해를 돕은 그림 여행을 감상할수 있습니다.
 
소개한 앱들 중 현재 무료 배포중인 것은 다운 받으시면 좋을듯 하며, 아이패드 중에서 유료 앱들은 아이폰용으로 먼저 다운받아서 살펴 본다면 다음 구매에 도움이 될것입니다. 무료 배포 앱은 언제든지 정가로 환원될수 있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