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과 동영상

아이폰 추천 앱 효과적인 사용법과 다양한 기능을 집약한 카메라 플러스 Camera+​

iPhoneArt 2011. 3. 29. 16:30
300x250
촬영부터 필터 효과, 편집까지, 그 기능과 사용법이 조화로운 Camera+​

 카메라 플러스 Camera+​ 는 아이폰과 아이팟터치에서 찍은 사진에 필터 효과와 편집, 사진 공유를 지원하는 카메라 앱입니다.  사진 촬영은 세가지 플래쉬 모드와 6배 줌, 손떨림 방지와 타이머, 연속 촬영, GPS를 지원하며, 편집 장소인 라이트박스와 전체 메뉴의 이용은 합리적이라 사용하기 쉽고 편해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메뉴의 이용이 매우 효과적입니다. 사진찍기의 화이트 밸런스 잡기는 아이폰 기본 앱이 주지 않는 또 하나의 중요한 기능으로  카메라+가 제공하는 큰 장점이기도 합니다. 촬영때마다 자주 필요한 설정의 선택이 용이해 포커스, 화이트 밸런스와 촬영 모드를 빠르게 조합할수 있고, 가로 모드로 돌려 원하는 포맷 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필터 효과 중 촬영모드에서는 디지털 카메라에서 볼수 있었던 플래쉬, 역광, 어두움, 구름낀, 그림자, 맑은날, 야경, 인물 등을 제공해 세부설정 없이 한번의 탭으로 노출을 수정할수 있 으며, 편집에서 사진 회전과 자르기, 필터 효과와 액자를 지원하고 있습니다.Camera+​ 는, 제공하는 기능을 사용자가 어떻게 사용할지 고민하지 않도록 효과적인 사용법 을 보여주며, 다양한 기능과 함께 멋지게 사진을 변모시켜 주는 필터까지 흠잡을 곳이 거의  없는 훌륭한 사진 촬영과 편집을 위한 앱입니다. 추천!

* 카메라 플러스는 5 버전이 제작 중이며 무료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Camera+​ 둘러보기
아이폰 카메라 촬영 편집 필터 효과 공유 Camera+
메인 메뉴는 라이트 박스, 사진찍기, 카메라 모드 설정과 앱의 설정이 있습니다. 각 메뉴의 사용과 선택이 편해서 촬영과 편집이 쾌적합니다.
사진 촬영: 일반 촬영과 손떨림 방지, 타이머, 연속 촬영을 지원하며 플래쉬 사용하기와 플래쉬를 켜놓고 찍을수 있는 기능, 전후면 카메라 선택을 제공합니다. 
포커스와 화이트 벨런스 : 화면을 터치해 포커스를 잡으며 동시에 화이트 밸런스 잡을 부 분을 선택할수 있습니다. 화이트 밸런스는 잠궈 둘수 있습니다. 
타이머의 시간 설정은 화면에서 5초, 15초 30초까지 선택할수 있습니다

아이폰 카메라 촬영 편집 필터 효과 공유 Camera+
라이트 박스에서는 필터효과 주기와 찍거나 포토 라이브러리에서 가져온 사진을 관리 합니 다. 사용법은 아이폰 기본 사용법에서 가져와 다시 사용법을 익힐 필요가 없어서 좋고 메뉴 의 자리는 적재 적소에 들어 있습니다. 
전체 선택과 선택해서 삭제하기, 아이폰 내에서 복사한 이미지를 가져와 붙일수도 있습니다. 사파리나 다른 앱에서 복사한 이미지를 가져올수 있으니 필요할때 가져와 편집할수 있을것 입니다.

아이폰 카메라 촬영 편집 필터 효과 공유 Camera+
라이트 박스에 저장한 사진을 선택해 편집하거나 카메라롤에 저장하기, 플릭커, 페이스북 트위터, 이메일로 공유하기, 위치정보와 메타 데이터 보기를 제공합니다.
라이트 박스는 저장소로 갤러리의 역할을 합니다. 확대보기를 이용해 저장한 사진들을 슬라이딩하며 구경할수 있으며, 가로모드도 제공합니다.
하단 메뉴는 포토 라이브러리에서 사진 가져오기, 붙이기, 취소하기 입니다. 

아이폰 카메라 촬영 편집 필터 효과 공유 Camera+
위치정보를 포함시켜 찍은 사진의 경우 지도 보기를 지원하며 구글 지도로 위치를 열어 볼수 있습니다. 각 사진은 위치정보를 삭제 할수도 있습니다.

아이폰 카메라 촬영 편집 필터 효과 공유 Camera+
필터 효과
촬영모드
에서 자동부터 플래쉬, 역광, 어두운 곳, 구름낀 날, 그림자, 형광등,해질때, 야경과  인물, 해변과 산, 컨서트, 음식, 텍스트 모드로 노출을 변경할수 있습니다.

아이폰 카메라 촬영 편집 필터 효과 공유 Camera+
사진의 회전과 반대쪽으로 이미지 바꾸기를 지원합니다.

아이폰 카메라 촬영 편집 필터 효과 공유 Camera+
사진 자르기는 원본 이용하기와 마음대로 자르기, 황금 비율과 정사각형, 3×2, 4×3
4×6, 5×7, 8×10, 16×9 까지 지원합니다.

아이폰 카메라 촬영 편집 필터 효과 공유 Camera+
필터 효과는 색상 필터, 레트로, 스페셜 카테고리에서 9개씩 27개를 제공하며 아날로그 필터는 앱내 구매 아이템입니다. 앱내 구매 아이템도 미리보기를 제공하니 마음에 드는지 알아보고 구매할수 있습니다.

아이폰 카메라 촬영 편집 필터 효과 공유 Camera+
심플과 스타일에서 18가지의 액자을 선택할수 있습니다. 

아이폰 카메라 촬영 편집 필터 효과 공유 Camera+
메뉴 설정에서 사운드, 줌, 그리드 켜고 끄기, 자동 저장에서 라이트박스, 카메라롤, 라이트 박스와 카메라롤에 동시 저장하기를 선택할수 있습니다.
사진의 해상도는 최대 사이즈와 1200/1200 으로 최적화된 크기 중 선택 가능합니다.
공유 메뉴에서 사용하는 서비스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 연동할수 있습니다.

아이폰 카메라 촬영 편집 필터 효과 공유 Camera+
효과와 액자를 적용한 샘플 입니다. 
 
Camera+​ 기능 요약
- 두손가락 터치로 노출과 촛점을 다르게 조절, 노출 초점 따로 잠금
- 세가지 플래쉬 모드
- 손떨림 방지를 이용한 흔들림 없는 선명한 이미지로 촬영
- 화이트 밸런스 잠금 기능
- 타이머
- 그리드 제공
- 6배 디지털 줌
- Backlit, Sunset, Night, Portrait, Beach 등의 씬 모드
- 3×2, 4×3 4×6, 5×7, 8×10, 16×9을 지원하는 사진 자르기
- 색상, 레트로와 스페셜 카테고리에서 다양한 필터 제공
- 심플과 스타일리쉬한 액자 제공
- 자막 추가
- 구글 지도를 이용한 위치 정보 보기
- Facebook, Twitter, Flickr 공유
- I ♥ Analog FX Pack 은 앱내 구매 0.99 달러
 
Camera+ 사용소감

가장 편한것은 사진찍기 화면의 사용법입니다. 전체 메뉴를 이용하기에도 매우 편리하며 색상 조절이 좋은 필터, 촛점과 화이트 밸런스 함께 이용하기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촬영, 효과, 편집까지 다양한 기능이 조합되어 있고, 그 기능을 최대한 쾌적한 사용환경에서 이용할수 있는 카메라 앱.충실한 기본 기능부터 상세한 작은 기능까지 훌륭하게 조화된 Camera+​는 추천 앱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