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과 사운드

아이폰 무료 앱 주말을 위한 음악과 연주 Beatwave와 iDrumStarPro

iPhoneArt 2011. 2. 26. 07:00
300x250
시각적으로 사운드 만들기와 공유 Beatwave
 
아이폰 음악 연주 시각적으로 사운드 만들기와 공유 Beatwave
Beatwave색과 음이 조합된 시각적인 환경에서 사운드를 믹싱할수 있는 음악 앱입니다. 시각적인 칼라이도스코프 비쥬얼라이저, 펑크, 힙합 키보드와 신디 사운드, 믹서, 톤과 템포,4개의 분리된 트택을 지정해서 여러가지 악기를 연주할수 있는 레이어, 톤 공유하기와 사운드클라우드 SoundCloud.com 업로드를 지원합니다. 만든 사운드는 .WAV , .MP4 (M4R)로 내보낼수 있고, 최신 업데이트에서 악기 편집기를 지원해 나만의 악기와 샘플을 만들수 있는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그외 다양한 악기는 앱내 구매로 할수 있습니다. 프로버 7.99 프로버전2는 9.99 입니다. 그외 악기도 1.99씩 개별 구매합니다. 
 

Beatwave는 버전2.X 대에서 iOS7 대응 그래픽이 수정되었고, 많은 기능들이 추가되었습니다. 여러개의 레이어로 악기를 다룰수 있습니다. 12종의 내장 사운드 효과, 벨소리 제작 기능 포함

드럼 연주를 위한 iDrumStarPro 
드럼 연주를 위한 iDrumStarPro
팝, 재즈, 힙합, Rock 1,2 총 6가지 드럼 셋트와 7가지 드럼 스킨과 19종의 테마 제공,메트로놈 볼륨 조절, 연주 저장 기능과 저장된 정보를 읽어와 자동 연주 기능도 지원합니다.처음 드럼 연주를 하는 분을 위한 Rhythm Helper 용 볼륨 조절도 제공합니다. iDrumStarPro 는 3월 6일까지 무료 이벤트 !
 
음으로 그림을 그리는 Sound Sketchbook
앱스토어에서 삭제된 앱
아이폰 그림과 음악 Sound Sketchbook
Sound Sketchbook 사운드 스케치북은 점과 선, 면과 색상이 서로 연관된 음으로 그림을 그리는, 시각과 청각을 복합적으로 사용해볼수 있는 음악 프로그램입니다. 
점과 선, 면의 크기에 따라 달라지는 음과 위치, 속도에 따라서도 달라지는 음들을 경험해 볼수 있습니다. 간단한 기능을 가진 앱이며 12가지로 스케치해 볼수 있습니다. 
흔들고 스치는 제스처도 이용할수 있으니 편하게 즐겨 볼수 있지만, 시각적인 효과와 사운드는 오래 가지고 놀기엔 너무  단순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