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아이폰 무료 게임 단어퍼즐 가로세로낱말맞추기

iPhoneArt 2011. 2. 16. 07:00
300x250
심심할때, 시간 날때 한번씩, 가로세로낱말맞추기
아이폰 단어퍼즐 가로세로낱말맞추기
가로세로낱말맞추기는 설명이 필요 없는, 누구나 알고 있고, 또 즐길수 있는 단어 퍼즐게임 입니다. 총 60개의 스테이지를 지원하며, 누가 빨리 스테이지를 크리어 하느냐에따라 랭킹이 결정됩니다. 
아이폰 단어퍼즐 가로세로낱말맞추기
처음 시작시에는 무작위로  힌트가 먼저 나옵니다. 정답을 눌러 단어를 입력하고, 원하는 칸을 눌러 다음 힌트로 문제를 계속 풀어나가면 됩니다. 단어를 모를때는 다른 칸을 눌러 풀면 됩니다. 
아이폰 단어퍼즐 가로세로낱말맞추기
정답입력은 단어를 모두 써야 합니다. 종이에 풀듯이 칸에 이미 적혀 있는 글자수를 제외하고 쓰지는 못합니다. 정답을 맞추면 칸에 단어가 나타나며, 틀리면 X.
아이폰 단어퍼즐 가로세로낱말맞추기
현재 60스테이지를 제공하며, 업데이트 예정으로 주제별 단어 퍼즐과 온라인 배틀모드가 추가될 계획이라고 합니다. 배경음악을 끌수 없어서 조용히 풀수는 없어서 아쉽습니다. 가로세로낱말맞추기는 시간날때 단어 풀이 퍼즐은 지루한 시간을 눈깜박 하는 사이에 지나가게 합니다. 무료 앱이며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새롭게 출시된 온라인 가로세로낱말맞추기도 있습니다.
온라인 대전의 특징
실시간 대전을 통해 친구 및 다른 유저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 먹물, 지우개, 연필등의 다양한 아이템은 손에 땀을 쥐게 합니다.
- 대전을 통해 IQ를 상승시키세요! 모두와 랭킹 경쟁을 즐길 수 있습니다.
- 다양한 대전 미션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싱글 플레이 특징
- 기본 60개의 싱글 스테이지와 매일 +1개씩 추가되는 새로운 스테이지!
- 종합, 영어, 과학 등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분된 싱글 플레이로 다양한 분야를 즐기세요.
- 딱딱하고 어려운 설명 어려우시죠? 친근하고 직관적인 문제 설명을 넣을 수 있도록 노력하였습니다.
- 스테이지별로 클리어 시간을 통한 기록 경쟁!
(1등 유저의 이름이 스테이지에 표시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