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과 책

아이폰 앱 구글 번역 Google Translate 텍스트와 음성번역

iPhoneArt 2011. 2. 14. 07:00
300x250
총 57개국의 언어를 지원하는 구글 번역 Google Translate
Google 번역
총 57개국의 언어를 번역할수 있는 구글 번역, 17개국의 언어는 음성번역을 제공하며. 결과에서 23개국의 언어를 음성으로 들을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구글 번역으로 보다 정확한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이용하려는 언어를 정확한 문법으로 입력해야 합니다. 텍스트 입력으로 번역하거나, 문장 말하면 음성 인식으로 번역 결과를 얻을수 있어서 급하게 필요한 단어 문장 번역시 이용하기 매우 편리합니다. 
단어와 단문의 경우는 매우 쉽게, 정확한 결과를 얻을수 있고 한국어의 음성인식 결과도 아주 좋았습니다. 
 
아이폰 구글 번역 Google Translate
음성 번역을 선택하고 단어를 가능하면 정확한 발음으로 발음하면 더 정확한 결과를 얻을수
있습니다. 외국어의 경우 연음 때문에 잘못 인식하거나, 결과를 찾지 못하는 경우,  끊어서 말하거나 축약하지 않고 말하면 제대로 인식했습니다. 
텍스트 입력도 사용해도 되지만 음성인식이 있으니 사용횟수는 많이 줄어들게 됩니다. 
 
아이폰 구글 번역 Google Translate
출발언어와 번역언어를 각각 선택해 사용하면, 최근 사용한 언어 목록에 저장합니다. 
 
아이폰 구글 번역 Google Translate
출발언어와 번역언어는 화살표를 탭하면 해당 영역이 바뀌니, 바로 다시 역방향으로 번역해볼수 있습니다. 번역된 문장은 발음이 제공되며 스피커 아이콘을 누르면 음성 발음을 지원합니다. 대부분 많이 사용하는 언어의 발음 제공도 좋습니다. 
 
아이폰 구글 번역 Google Translate
한국어를 다른 나라의 언어로 번역하는 것은 빠르고 편하지만, 문법에 맞춰 정확하게 말하더라도 만족한 결과를 얻기는 힘듭니다. 
 
아이폰 구글 번역 Google Translate
찾은 번역 결과는 별표로 즐겨찾기에 저장해 놓을수 있고, 설정에서는 번역 기록을 지울수 
있습니다. 
 
구글의 음성인식 번역은 단문과 단어 등의 번역을 빠르게 찾아보고 싶은때 매우 유용하게사용할수 있습니다. 여행시 필요한 단어인데 모를 경우, 꼭 알아 들어야 하는데 해석이 안될경우, 직접 음성을 말하게 하면 어느 정도 이해할만한 번역문을 얻을수 있을듯 합니다. 
필요할때 유용한 기능을 발휘한다면, 앱으로써 그만한 효과가 없을것이고, 사용하는 사람도 만족할수 있을 것입니다. 
 
 

애플 아이튠즈  App 스토어 다운로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