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와 노트 사무

아이폰 지출, 계획, 쇼핑리스트까지 내 목적대로 정리할수 있는 계산노트(CalcNote)

iPhoneArt 2010. 11. 8. 18:01
300x250
쉽고 편한 사용법으로 경제계획과 지출 목록 만들기: 계산노트(CalcNote)
아이폰 아이팟터치 계산노트 CalcNote

계산노트(CalcNote)는 폴더와 목록별 경제계획을 정리해 업무나 가계부, 지출계획, 용돈기입, 쇼핑리스트 등 내 목적에 맞게 활용할수 있는 응용프로그램입니다. 사용법이 직관적이라 입력창에 제목과 세부사항을 적고, 지출이나 계획하는 돈을 계산하면서적어 나갈수 있습니다. 한 화면에서 중요한 사항들의 정리가 모두 끝나서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다는 점이 매우 편리합니다. 만들어진 목록은 메일로 보낼수 있고, 스프레드 쉬트에서 관리할수 있고,  아이폰에서 바로 받아 계산노트(CalcNote) 를 사용하는 사용자끼리는 목록을 내 전체폴더로 가져올수 있습니다. 사용법이 쉽고, 지출합계뿐이 아닌 목록별로 계획하기도  쉽고 편한 응용프로그램입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계산노트 CalcNote
계산노트(CalcNote)는 깨끗하게 정리된 화이트와 내츄럴 두가지 스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계산노트 CalcNote
메인 메뉴에새로운 폴더나 메모를 추가할수 있습니다. 폴더는 4자리 비밀번호로 잠그기를 지원하며 폴더내에서 생성한 목록을 모두 더할지 선택할수 있습니다. 
합계를 선택하지 않을 경우 폴더내에서도 목록별 총계만을 따로 볼수 있습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계산노트 CalcNote
새로운 메모의 추가는 폴더내, 메인에서 만들수 있고 제목란에 정리할 목록을 정한후 적어나가면 되어 사용이 편리합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계산노트 CalcNote
항목을 탭하면 키보드가, 숫자 입력란에는 계산기가 올라와 품목별로 갯수를 더하고 곱하면서 정리할수 있습니다. 가로모드를 지원합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계산노트 CalcNote
깔끔하게 만들어진 쇼핑리스트 입니다. 하단의 화살표는 메모가 여러개일 경우 책장 넘기듯 볼수 있습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계산노트 CalcNote
여행 계획표의 경우 숙박, 교통비에 인원을 더해 합계를 만듭니다. 이렇게 정리해 같이갈 친구들에게 메일 전송.
아이폰 아이팟터치 계산노트 CalcNote
목록의 메모 이동과 삭제: 복수로 선택해 이동하거나 삭제
아이폰 아이팟터치 계산노트 CalcNote
파일과 메모 편집에서 비밀번호나 합계를 다시 선택할수 있고, 제목을 수정과 목록 순서를 변경 할수 있습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계산노트 CalcNote
메일보내기와 CSV 파일 가져오기: 목록을 메일로 보내면 위와 같이 볼수 있습니다. 불러오기를 하면 내 계산노트(CalcNote)에서 메인폴더에 추가.
계산노트(CalcNote) 앱을 사용하는 사용자끼리 주고 받을수 있는 기능. 설정에서 키 사운드 켜고 끄기, 스킨을 설정할수 있습니다.
계산노트(CalcNote) 기능요약
- 숫자 또는 계산식을 사용하여 자유롭게 숫자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 행(줄)별 계산식(덧셈, 뺄셈, 곱셈, 나눗셈, 숨기기)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eg.) 전체 식사비용을 인원수로 나눌 경우, etc.
- 메모내에서 입력한 행의 순서를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 폴더별로 메모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폴더별 합산 결과를 확인.) eg.)월별 가계부 메모들을 폴더에 모아 합산 할 수 있습니다.
- 다중 메모의 이동 및 삭제가 가능합니다.
- 패스워드를 사용한 폴더 잠금 기능.
- 메일을 사용한 백업 및 데이터전달기능.
- 풀 가로보기 및 가로 입력 기능 및 내츄럴(natural) or 화이트(white) 스킨 지원.
- 아이폰 4 레티나 디스플레이 지원(스킨, 아이콘)
 
계산노트(CalcNote) 바라는 점과 사용소감
 
- 목록만을 내보내는데, 폴더별로 보내기도 지원되길 바랍니다.
- 폴더별로 선택해서 총계를 더할수 있고, 전체 폴더 더하기 선택사항도 추가되길 바랍니다
- 데이터 블루투스로 다른 아이폰에 보낼수 있었으면 합니다. 
- 목록별로 메모를 추가해 볼수 있었으면 합니다. 
- 화이트 테마 설정시 항상 내츄럴 테마가 먼저 보이고 화이트 테마로 이동합니다.
- 키 사운드가 더 깨끗한 음질로 개선되거나 다른 사운드가 있었으면 합니다.
 
업데이트에 그래프 기능 및 서브폴더 (+total) 추가와 프린트 기능등을 먼저 추가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계산노트(CalcNote)는 사용하는 사람에 따라 다용도로  지출과 계획표를 활용할수 있습니다.
입력하면서 계산하는 쉽고 편한 사용자환경을 제공하는 계산노트(CalcNote)를 이용해 사용 목적별로 분류한 일목요연한 경제계획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리딤코드 이벤트 종료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