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과 책

아이폰으로 즐기는 짜릿한 공포 더링의 무서운이야기

iPhoneArt 2010. 10. 2. 15:30
300x250
공포를 즐길수 있는 디지털 컨텐츠 더링의 무서운이야기
아이폰 아이팟터치 무서운이야기
무서운 이야기를 조용한 곳에서 읽을때, 상상과 함께 섬뜩한 한기를 느끼며 뒤 돌아 본적이 있습니까?
공포가 상상력을 자극하면 심장의 박동수는 빨라지고, 몸은 뻣뻣하게 굳어 갑니다. 아마도 공포를 체험해보신 분이라면, 잊혀지지 않는 이미지와 그 당시의 분위기만 떠올려도 그때의 공포감이 몰려온다는 사실을 알고 계실겁니다. 
 잊고 싶지만 잊혀지지 않는 괴기스럽고 이해불가능한 사건들...
더링의 무서운이야기는, 블로그 잠들 수 없는 밤의 기묘한 이야기에서 엄선된 무서운 실화들을 모아 눈과 귀로 느낄수 있는 공포를 체험하게 합니다. 
무겁고 느리게 흐르는 어두운 배경음악과 어느 순간 들리는 효과음은 무서운 실화에 긴장감을 한껏 실어줍니다. 
책은 디지털 컨텐츠로 즐길수 있는 시각, 청각적인 요소들을 최대한 활용했습니다. 특히 배경음과 효과음의 조합이 공포분위기 조성에 일조하고 있으며, 깜짝모드를 이용해 공포를 한껏 즐길수 있을 것입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무서운이야기
무서운 이야기 테마 구성: 일상괴담, 도시괴담을 중심으로 가족괴담, 학교괴담, 여행괴담, 군대괴담을 모았습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무서운이야기
테마의 목차 입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무서운이야기
읽기: 좌우 이동으로 차례대로 읽거나 아이폰을 흔들어 랜덤 읽기, 랜덤 읽기 메뉴를
눌러 랜덤으로 읽기를 지원합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무서운이야기
5종의 배경화면을 지원합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무서운이야기
서체를 바꾸거나, 서체의 크기를 변경해 읽을수 있고, 배경음과 효과음, 버튼음 켜고 끄기
를 지원합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무서운이야기
북마크를 이용해 원하는 이야기를 저장해 둘수 있습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무서운이야기
설정: 무작위로 글을 읽고 싶을 경우, 않읽은 이야기만을 읽을수 있습니다.
깜짝모드에서 숨겨진 효과로 불시에 나타나는 공포 분위기를 체험할수 있습니다. 
* 깜짝모드는 공포에 민감한 분이나, 심신이 약하신 분, 임산부와 어린이에게는 사용을 자제해주십시요

블로거 앱이란? Blogger App은 국내 No.1 어플리케이션 기획/제작 역량을 갖춘 인사이트미디어와 파워 블로거 간에 콘텐츠 제휴 협약을 통해 제작되는 아이폰 어플 시리즈입니다. 인사이트미디어는 Blogger App을 통해 뛰어난 콘텐츠를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앱 제작 능력이 부족한 블로거들에게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앱스토어 진출의 꿈을 열어 드리고 있습니다.

설정에 블로거 앱에 대한 설명과 신청방법이 있습니다. 관심있으신 블로거들께서는 읽어보시
기 바랍니다.
 
마치며
 
무서운 공포를 체험할수 있게 한 배경음악과 효과음, 배경 화면, 그리고 깜짝 모드까지 디지털 책이 줄수 있는 효과들을 아주 잘 이용했습니다. 공포감을 느낄수 있는 배경음악이 최대의 효과를 주고 있으며, 또한 이것이 책이라는 점을 잊지 않은 세부사항 설정은 사용자들이 읽기에도 부족함이 없도록 배려합니다.
공포감을 느끼며 책을 읽고 싶다면, 더링의 무서운이야기를 선택해 보십시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