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아이폰 그림으로 푸는 산뜻한 두뇌퍼즐 4Steps

iPhoneArt 2010. 9. 28. 08:00
300x250

두뇌 트레이닝과 재미를 한꺼번에 즐길수 있는 그림퍼즐 4Steps

아이폰 아이팟터치 두뇌퍼즐 4Steps
만드는 사람은 스케치를 합니다. 손이 먼저인지 머리가 우선인지는 모르지만 스케치를 시작하다 아이디어가 떠오릅니다 ! 만일  재료가 옆에 있다면,  이것 저것 만져보고, 연결해 보며서, 머리속에 완성될 그 무엇의 그림을 그립니다. 그림을 이용해 할수 있는 것은 무엇일까요? 머리속에 그림을 그리면 어떤 작용이 일어날까요?기억을 돕고, 상상력을 높여주고, 창의력의 폭도 넓어 질것입니다. 4Steps은 그림을 이용한 세가지 퍼즐을 제공합니다. 그림맞추기, 숫자와 크기, 그리고 순서를맞추는 게임입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저절로 알게되는 너무나 간단한 규칙이며, 그림과 함께 풀수 있어서 재밌기도 합니다. 그래픽 디자인은 퍼즐의 분위기에 맞게 따뜻하고 깔끔한 나무의 이미지로 마무리 되었고, 가장 중요한 퍼즐의 그림들은 모두 손으로 그린 1800장의 그림으로 제공합니다.총 45개의 레벨을 제공하며, 난이도가 서서히 올라갈수록 생각해야하는 그림들이 등장하게됩니다. 쉽기만해서 빨리 휙휙 넘길수 있는 퍼즐도 아닙니다. 간단한 규칙과 누구나 즐길수 있는 그림퍼즐로 두뇌를 활성화 할수 있는 4Steps ! 아이부터 어른까지 함께 즐길수 있는 센스있는 두뇌퍼즐 게임입니다. 추천~!
아이폰 아이팟터치 두뇌퍼즐 4Steps
퍼즐모드와 시간제한 모드를 제공하며, 시간제한은 60초 입니다.
세가지 종류의 그림퍼즐로 그림맞추기, 크고 작음, 연상작용(순서)를 선택해 플레이 할수 있습니다. 느낌표는 센스가 필요한 재밌는 퍼즐입니다.세번째 느낌표를 순서라고 
아이폰 아이팟터치 두뇌퍼즐 4Steps
한 레벨에서 3번의 지우기가 가능합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두뇌퍼즐 4Steps
아주 쉬운 문제의 정답화면 입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두뇌퍼즐 4Steps
그림 그리는 순서에 관한 문제 입니다. 드로잉으로 그린 그림들이 간략하면서도 섬세하기도하고, 문제 화면도 매우 깔끔합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두뇌퍼즐 4Steps
재밌는 문제들도 많습니다. 자녀와 함께 풀어도 즐거운 시간을 가질수 있을듯 합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두뇌퍼즐 4Steps
의외로 틀리는 문제들이 있습니다. 그럴땐 레벨에 다시 도전할수도 있습니다.
매우 깔끔하고, 정돈된 그래픽 디자인이 보기 좋은 게임입니다.  지우개를 쓰는 사운드, 메뉴의 배경음악, 게임 화면, 정답 화면, 메뉴버튼과 서체, 아이콘 등 도입부부터 끝까지 전체적인 통일감이 좋습니다. 안정감 있는 게임이라고 생각하는 이유중의 하나는 플레이시 오류가 일어나지 않는다는점 이외에도 전체적인 메뉴와  배경 색상의 배합이 주는 색상의 효과도 있다고 생각합니다.그림맞추기와 숫자 퍼즐은 머리회전에도 좋지만, 센스가 필요한 이미지네이션이 가장 재밌는퍼즐이었습니다. 4Steps는 지루하지 않게 친구와, 부모님들께서는 자녀와 함께 즐길수 있는 게임이며, 그림으로 퍼즐을 풀며, 한번더 두뇌를 회전시킬수 있는 게임입니다. 양질의 드로잉으로 제공되는 4Steps는 그림퍼즐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