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리듬과 액션이 만난 아이폰 게임 리듬스피릿 Rhythm Spirit

iPhoneArt 2010. 8. 27. 07:30
300x250
동양적 음악과 그래픽의 리듬액션 게임: Rhythm Spirit
Rhythm Spirit는 리듬게임을 하면서 음표를 정확히 맞출 때마다 액션과 함께 대전 하는 게임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그래픽이 선명하고 깨끗하며, 세가지 난이도와 총 10개의 스테이지를 제공합니다. 동양적인 음악과 옛날 이야기와 같은 스토리를 바탕으로 게임을 끌어가며 중간중간 삽입된 애니메이션을 보는 것도 재미 중의 하나 입니다.리듬 게임 부분은 총 4개의 액션에 해당하는 버튼을 음표가 중앙에 위치할때 탭하는 쉬운 방식인데, 정확한 탭을 필요로 합니다. 특히 긴 음을 연주할때 좀 더 정확도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리듬게임과 액션의 재미를 함께 느낄수 있고, 전체적인 게임의 완성도는 그래픽과 함께 좋은 편입니다. 
4가지의 기술이 있는데 점프는 무기에 따라 공격이 되기도 합니다. 양쪽에서 중앙으로 이동하는 음표를  정확히 누르면 됩니다. 음악 때문에 리듬을 타기가 약간 애매하기도 합니다.
이쁜 몬스터 입니다. 자꾸 쉬고 가라고 합니다.  
토시는 들어가지만, 진짜 무섭게 변하는 로쿠로쿠비!
잠들게 해야 하는 스테이지이며 계속 긴음을 탭해 피리를 불어야 합니다. 누르는 동작보다 떼는 동작과 연이어 탭하는 동작이 의외로 맞추기 힘듭니다. 
맞기는 쉽습니다. 
중간에 삽입된 애니메이션 입니다 . 음모..
미니온은 다양한 기술로 공격합니다. 그래픽이 볼만하니 무료 행사때 받아서 즐겨보십시요.깔끔한 그래픽의 게임입니다. 동양적인 음악으로 리듬게임과 액션을 동시에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