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앱과 새소식

게임로프트의 출시 예정작 갱스터2 와 던전헌터 2 미리보기

iPhoneArt 2010. 8. 20. 20:00
300x250
갱스터 2 Gangstar: Miami Vindication

 GTA 게임 갱스터 Gangstar West Coast Hustle에 이어 두번째 시리즈 Gangstar: Miami Vindication 이 출시 예정입니다. 예정일은 아직 확정되지 않은듯 합니다. 갱스터 1이 워낙 재밌게 잘 만들어진 게임이라 2가 나오면 아마도 많은 분들이 구매하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전작에 비해 강화된 액션신이 돋보이고, 특히 오토바이를 타는 장면은 아주 재밌어 보입니다.티저 영상보다는 훨씬 부드럽고 멋진 게임을 선보일듯 합니다.

 
던전헌터 2 Dungeon Hunter II
 
던전헌터 는 RPG 게임으로 3개의 캐릭터로 플레이할수 있었던 적당한 플레이 타임을 가진
게임이었습니다. 스테이지마다 독특한 캐릭터들이 있고 중간보스와의 대결, 스토리와 연관
된 요정도 게임을 재밌게 할수 있었던 요인이었습니다.
던전헌터 Dungeon Hunter 2
더욱 섬세해지고 호기심이 나는 배경입니다. 
스파르타 2나 페르시아의 왕자를 보면 훨씬 섬세해진 그래픽과 캐릭터의 동작도 세부적인 표현이 가능해 졌습니다. 아마 던전헌터 2도 전작보다 캐릭터의 동작이나 전투 기술이 보다 섬세하게 표현될듯 합니다. 
글을 적다 보니 페르시아 왕자는 시작만하고 플레이를 못해서 리뷰를 못올리고 있다는것이
떠오릅니다..
 
던전헌터 Dungeon Hunter 2
마법은 전작과 비슷한듯 합니다. 
 
던전헌터 Dungeon Hunter 2
던전헌터 2에도 요정은 등장하는듯하고, 몬스터들이 제 모습을 갖춘듯 합니다. 전작의 덩어리들은 괴물 중에 특히 매력이 없었던 기억이 납니다.
 
던전헌터 Dungeon Hunter 2
화려한 그래픽 효과는 여전합니다. 가을 출시 예정인지 모르지만 기대되는 두개의 게임입니다.
던전헌터 2의 이미지는 게임로프트 페이스북 사진첩에서 가져왔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