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깔끔한 그래픽의 온라인 고스톱 클럽맞고 온라인

iPhoneArt 2010. 4. 16. 13:02
300x250
완성도 있는 온라인 게임: 클럽맞고 온라인
아이폰 아이팟터치 아이패드 게임 클럽맞고

클럽맞고 온라인은 혼자하기와 PC와 연동해 게임할수 있는 온라인 고스톱 게임입니다.온라인 위주의 고스톱 으로 채팅과 방만들기, 채널설정과 변경, 아이템구매, 무료 충전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게임은 서버의 유저수에 비례하겠지만 혼자하기 게임에 비교해 결코 속도가 떨어지지 않았고, 아이디 생성부터 게임하기까지 아주 간단하게 진행된다는 점이 좋았습니다.게임시 상황별 사운드 효과와 함께 보여주는 그래픽은 안정적이고 선명하며 멈칫거림이 없이 좋은 속도를 보여줍니다. 특별히 다른 고스톱 게임에서 볼수 없었던 4가지의 음성이제공되어 게임의 재미를 더해주고 있습니다. 그래픽의 디테일과 이에 상응하는 게임 사운드 효과가 아주 좋은 편입니다. 
미션과 함께 혼자 플레이 하거나, 온라인 연결로 친구와 플레이 할수 있는 고스톱 게임 클럽맞고, 온라인 고스톱 게임으로 비교적 안정적인 서버 연결과 속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온라인 플레이를 좋아하시는 분들 한번 사용해 보십시요. * 혼자하기는 3G나 WiFi연결 없이 도우미와 함께 플레이 할수 있습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아이패드 게임 클럽맞고
메인 메뉴: 혼자하기와 온라인 게임, 옵션과 자세한 도움말을 제공합니다. 특히 도움말은온라인 게임시 먼저 읽어 두시기 바랍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아이패드 게임 클럽맞고
선택: 옵션에서 게임 속도와 사운드, 4가지의 음성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계정 설정에서는 만들어 놓은 계정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두고 자동 로그인을 체크해 둘수 있습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아이패드 게임 클럽맞고
도움말: 메뉴의 설명과 채널, 게임방, 레벨과 랭킹에 대한 설명을 제공합니다. 게임 규칙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필요할듯 합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아이패드 게임 클럽맞고
혼자하기: 패의 크기가 적당하며, 상황에 따라 음성과 함께 깔끔한 그래픽 효과가 제공 됩니다. 흔들기와 고, 점수, 가져온 패 등이 표시되는데, 상대방 패 크게 보기는 없습니다.
바닥색상 변경: 바닥을 더블탭해 색상을 교체 할수 있습니다.
게임 중간에 나가기: 중간에 게임을 중단하면 게임머니를 잃을수 있습니다.
자동치기: 시간 안에 패를 내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플레이 합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아이패드 게임 클럽맞고
미션게임미션은 월, 단, 짝 모으기 등의 미션으로 미션패를 모으게 되면 보너스 점수를 얻습니다. 미션의 패는 바닥에 있는것과 상대방이 가져간 패가 표시 됩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아이패드 게임 클럽맞고
점수를 낼때에도 그래픽 효과와 함께 이펙트를 주고 있습니다. 선은 한문으로 조그맣게 표시되는데 아이콘으로 보여줘도 좋을듯 합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아이패드 게임 클럽맞고
혼자하기에서 이긴다면 게임 머니로 모아 둘수 있습니다. (WiFi연결없이)
 
아이폰 아이팟터치 아이패드 게임 클럽맞고
온라인 게임
무료 충전, 친구 아이디로 찾기와 채팅신고, 게임 랭킹보기를 지원합니다.
바로시작: 마음에 드는 방에 들어가 바로 게임을 시작할수 있습니다.
친구찾기: 친구의 아이디를 찾거나, 친구와  온라인 플레이를 할수 있습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아이패드 게임 클럽맞고
아이템샵: 앱내에서 유료 아이템을 구입할수 있습니다. 아바타와 게임머니에 따라 구매가격이 다른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됩니다. 많이 플레이하지 않는다면 무료 충전해서 사용하면되고 따로 구매를 해야할 이유는 없습니다.
게임머니를 아이템으로 충전해야 할 정도로 많이 플레이 해야 할지는 사용자의 선택 입니다. 잠깐씩 친구와 즐기는게 온라인 게임의 재미입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아이패드 게임 클럽맞고
채널 변경: 고수채널과 일반채널이 있고, 자유채널이 1.1 버전에서 추가되었습니다.
방만들기: 방의 이름과 점머니를 설정하고, 경우에 따라 비밀번호와 고정 판수를 정할수도 있습니다.
무료충전: 매일 3회 200만원씩 지급되며 충전횟수는 매일 새벽 6시에 초기화 됩니다.
PC와의 연동: tk.co.kr에서 아이폰에서 만든 아이디와 비번으로 로그인해서 플레이할수 있습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아이패드 게임 클럽맞고
채널에서 원하는 방에 들어가 선을 정한 다음 플레이 할수 있습니다. 혼자하기와 같은 게임 룰이 적용 됩니다. 
자동치기: 온라인 게임중 아이폰의 전화가 오면 프로그램이 자동 종료되며, 대신치기로 진행중의 판이 끝나면 자동으로 종료합니다. 자동치기를 이용해 자리를 비울 경우 이용할수 있고, 나가기 예약이 가능합니다.3G데이터로 클럽맞고 100판을 하면, 대략 1.5MB 가량의 데이터를 소모 한다고 합니다.WiFi로 플레이할수도 있으며, 상태에 따라 서버와의 연결이 끊길수 있습니다. 온라인 게임의 속도는 혼자하기와 많이 차이나지 않고 속도가 좋습니다. 
 
 
마치며
 
앱내 구매로 살수 있는 아이템은 자주 플레이하는 분들 이외에는 특별히 구매하지 않아도 온라인 게임을 충분히 즐길수 있습니다. 짧은 시간내에 친구와 즐기고 싶다면 방을 만들어서 즐겨 보십시요. 그리고 아이폰에서 만든 아이디로 웹사이트와 연동되니 PC에서 플레이할수도 있습니다. 깔끔한 그래픽과 게임 효과, 음성 지원 사운드를 선택해서 플레이 할수 있는 클럽맞고는 혼자하기와 온라인 게임 모두 완성도가 있습니다. 혼자하기를 즐기시는 분들은 레벨 언럭과 다양한 기능의 신맞고나 GoStop이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하고, 온라인 맞고 게임을 위주로 플레이하시는 분들께서는 클럽맞고가 괜찮은 선택일듯 합니다. 컴퓨터가 아닌 사람들과 플레이하는 온라인 고스톱을 즐기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그리고 추천의 기준은 길어도 하루에 20-30분 정도 아이폰이나 터치로 가볍게 온라인 게임을 즐기는 것을 말합니다.
 
*게임에 너무 몰입해서 장시간 플레이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아이폰이나 아이팟터치의 온라인게임에서 앱내 아이템 구매를 자주 할 정도로 게임하기엔 무리가 있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