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과 동영상

아이폰 아이패드 공용 앱 영화정보 IMDb Movies & TV- 강력추천

iPhoneArt 2009. 12. 14. 01:21
300x250
영화 정보의 모든것이 아이폰, 아이패드속으로 -IMDb Movies & TV
인터넷 영화 정보 데이터베이스 IMDb가 아이폰용 앱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방대한 영화자료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영화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누구나 관심을 가질만한 프로그램입니다.
보기 쉽고, 찾기 쉬운 앱을 이용해 영화 정보를 찾아 볼수 있게 되었습니다. 영어만 제공되기 때문에 힘들수도 있지만, 트레일러영화 이미지, 영화 배우만든 사람들에 대한 정보와 영화 리뷰 등 가득하고, 250 Top 무비미국 박스 오피스, 영화배우 랭킹영화 랭킹등 재밌는 통계 자료들을 볼수 있습니다. 
풍성하고 다양한 영화 정보와 최신 영화와 티비 시리즈까지, 없는게 없는듯 합니다. 앱은 많은 데이터를 담고 있는데도 메뉴를 찾는게 어렵지 않습니다. 첫페이지에서 
최상단의 검색 메뉴를 제공하며, WiFi를 이용해야 합니다.  페이지 로딩도 아주 빠른편이라 답답하지 않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영화정 보 데이터 베이스 IMDb는 강추 앱입니다.
 
영화정보 데이터 베이스 IMDb 둘러보기
아이폰 영화정보 IMDB- 강력추천
실행 첫 페이지의 메뉴들 입니다. 왼쪽 페이지의 상단에 검색창을 제공해 필요한 영화를 바로 찾아 볼수 있습니다.
Showtimes: 위치정보를 이용해 영화관과 영화 상영정보를 제공합니다.  US지역만 가능해서 찾아볼수는 없습니다. 우편번호는 5자리 미국 우편번호만을 지원합니다.
 
아이폰 영화정보 IMDB- 강력추천
Comming Soon: 상영 예정의 영화 정보를 제공합니다. 
영화 상세 정보: 아바타의 상세 정보 보기를 살펴 봤습니다. 포스터영화의 이미지와 관련 행사의 사진들도 볼수 있습니다. 트레일러 보기를 제공합니다.
아이폰 영화정보 IMDB- 강력추천
트레일러 보기는 빠르게 로딩되는 편이고, 유투브 동영상 보는것 보다 속도면에서 좋습니다.
 
아이폰 영화정보 IMDB- 강력추천
영화의 상세정보에서 개봉일과, 장르, 간략한 내용소개, 등장인물별 배우소개, 모든 등장인물 보기를 제공합니다. 배우별 소개에서 경력과 대표 영화, 이미지들을 볼수
있습니다.
 
아이폰 영화정보 IMDB- 강력추천
감독과 작가 정보, 외부사이트와 연결시킨 영화리뷰, 사용자 리뷰, 영화등급 안내(Parental Guide), 재밌는 잡학 상식(Trivia), 명대사, imdb웹페이지에서 보기와
아마존에서 찾아보기도 제공합니다. 
 
아이폰 영화정보 IMDB- 강력추천
모든 등장인물과 스텝을 한꺼번에 볼수 있고 숫자로 표시되어 몇명이 참여했는지도
알수 있습니다. 각 스템이 참여한 대표 영화와 모든 영화보기도 제공합니다.
 
아이폰 영화정보 IMDB- 강력추천
External Review와 Quotes: 외부로 사이트로 연결되는 영화 관련 사이트에서 리뷰를 볼수 있고, 명대사 보기가 있습니다.
 
아이폰 영화정보 IMDB- 강력추천
US Box OfficeMOVIEmeter :미국 박스 오피스와 가장 많이 검색된 영화 랭킹보기 입니다.
 
아이폰 영화정보 IMDB- 강력추천
Top 250 MovieUS TV Tonight: 사용자의 투표로 만들어진 Top 250 영화 목록과, 미국 티비 상영 시리즈 등도 소개 됩니다.
 
US TV Recap: 상영이 끝난 시리즈의 상세한 내용을 볼수 있습니다. 최신 시리즈의 내용도 알수 있으니 스포일러 주의.
 
아이폰 영화정보 IMDB- 강력추천
STARmeter: 최다 검색된 배우 랭킹을 볼수 있습니다. 여기서도 랭킹만 보여주지 않고, 알아보고 싶은 배우를 탭하면 또 배우 정보와 출연작으로 연결됩니다. 
많은 메뉴들이 연결되어 있어 좋습니다.
 
아이폰 영화정보 IMDB- 강력추천
마지막으로 사파리로 연결된 영화 리뷰 사이트Born Today에서 볼수 있는 12월 13일생 배우들입니다.

주요 기능요약
- 인근의 영화관 찾기
- 타임존에 맞는 티비 리스트
- 지난 티비쇼 요약 보기
- 최신 뉴스
- 최신 DVD 출시 정보
- 현재까지의 영화 랭킹,
- US box office
- 트래일러 보기
- 영화와 티비 쇼, 드라마 리뷰
 
IMDb Movies & TV 사용후기
 
영화정보 데이터베이스 IMDb는 메뉴가 다양하고, 정보 연결이 잘되어 있습니다. 
IMDb 는 유명한 영화 정보 사이트이고,  늦게 출시되었지만, 웹에서 보다 편하게 사용할수 있을 만큼 풍성하고, 속도가 좋아서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전세계인이 이 영화정
보 사이트를 이용하는데, 대충 만들어 출시 하지 않았다는 점이 기쁘게 합니다.
어떤 앱은 유명도에 비해 홍보용으로만 간단하게 출시하고 결국 사용자는 웹을 이용해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 IMDb는 제대로 나왔습니다. 
IMDb는 강추 영화 정보 앱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