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아이폰 아이팟터치 추천 퍼즐 게임 Fling!

iPhoneArt 2009. 9. 21. 16:48
300x250
재밌게 만들어진 알찬 퍼즐 Fling!
 
 
 
 
아이팟터치 아이폰 추천 퍼즐게임 Fling

Fling!은 깜찍한 볼을 굴려 마지막 한개가 남도록 해야하는 퍼즐 게임입니다.볼 캐릭터와  게임 메뉴까지 모두  일관된 디자인이 돋보이고, 구석 구석  선명하고 깔끔한 그래픽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19레벨까지 제공하는 3개의 플레이 모드에서 모두 다른 퍼즐을 제공해서, 지루하지 않게 플레이 할수 있습니다. 작은 게임이지만 구성이 꽉차있어 알찬 퍼즐 게임입니다. 다른 모드에서 진행된 퍼즐은 항상 플레이하던 마지막 퍼즐이 저장되어 있고, 게임 중간에도 다른 모드의 마지막 퍼즐로 이동할수도 있습니다. 이동이 자유롭다는 점도 마음에 듭니다. 게임셋팅 중 최고 점수를 올리는것이 싫다면 랭킹 업로드 옵션을 끈다거나, 게임 Tip끄기 등, 작은 부분까지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하이 스코어에서는 랭킹을 올리거나 나중에 올리도록 하거나, 낮은 점수라면 절대 올리지 않는 선택권도 있습니다. 게임 시작의 도움말에서 게임 끝난 후의 과정까지 사용자 배려가 무엇보다 눈에 띱니다. 잘 만들어진 게임에 재밌는 게임방법과 알찬 퍼즐까지 완성도 높은 좋은 퍼즐 게임입니다. 추천 퍼즐~!!

Fling 아이폰 퍼즐 게임

간단한 화면 표시 설명과 게임 방법 소개 부분입니다. 볼을 상하좌우로 밀어서 하나의 볼을 남기는  퍼즐입니다.

Fling 아이폰 퍼즐 게임
4개의 게임모드를 지원

FREE-PLAY mode: 한계단씩 퍼즐을 풀며, 레벨을 올라가는 방식이고, 시간제한은 없습니다.
ARCADE mode: 제한된 시간안에 퍼즐을 풀어야 다음 퍼즐로 진행됩니다.
CHALLENGE mode: 게이머가 최단 시간에 퍼즐에 도전하는 방식입니다.
Frenzy: 서바이벌 모드
Fling 아이폰 퍼즐 게임
Fling! 은 추천 퍼즐 게임 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