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단어 찾기 퍼즐2 아이폰 아이패드 무료 앱

iPhoneArt 2014. 11. 18. 07:00
300x250
심심할 때 필수 게임, 단어 찾기 퍼즐2

단어 퍼즐 찾기는 카테고리별로 제공되는 단어를 가로 세로, 대각선으로 찾는 간단한 게임입니다. 누구나, 쉽게, 그리고 무료한 시간에 언제라도 즐길수 있는 대중적인 게임입니다. 단어 찾기는 숨은 그림을 찾듯, 수 많은 글자 속에 숨겨진 단어를 하나 하나 찾아 나가는 재미가 있습니다. 제시된 단어를 찾는데 제한 시간도 없고, 또한 힌트도 없습니다. 한번 시작하면 끝날 때까지 도움 없이 진행되는 게임. 시간에 대한 압박감이나 챌린지에 대한 보너스 같은 아이템 없이 오로지 단어 찾기에만 몰두 할수 있습니다. 심심할 때 즐길수 있는 무료 게임이며, 유니버셜앱, No IAP. 

국가, 도시, 인물, 동물, 식물, 음악, 영화, 상표 카테고리에서 총 3개의 난이도를 선택해 플레이할수 있습니다. 지하철, 강아지, 고양이, 국내가수그룹명, 음식, 과자, 아이스크림, 웹툰이름, 고사성어, 유행어, 자동차 등의 9개 테마에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세가지 난이도 제공. 최하 난이도는 플레이하기 매우 쉽습니다. 대부분 중간 난이도에서 플레이하는 경우가 많을듯 합니다. 게임 방식은 보이는 단어를 찾아 선을 그으면 됩니다. 

자주 플레이하게 되는 난이도 중간. 아이폰5, 5s 의 해상도에서 보기 적합합니다. 게임은 앱내 구매 아이템이 없는 대신 광고가 있습니다. 

제시된 단어를 보지 않고도 빨리 단어를 찾으려면, 카테고리별로 많은 단어를 알고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계속 플레이하면 중복 단어때문에 시간은 줄어 듭니다. 업데이트 버전에서는 중복 단어의 문제가 개선되어 더 많은 단어가 추가되어야 할것입니다. 

게임이 끝나면 아이템을 수집, 보너스를 받는 규칙에 익숙한 사용자들은 조금 아쉬울수도 있는 단계입니다. 하지만 아이템 없이 다음 게임을 진행합니다. 

난이도 상은 40여개의 단어가 제시됩니다. 현재 버전은 아이폰5s에서 플레이할 때 난이도 상에서 터치반응 문제가 있습니다. 오른쪽 일부나 하단의 단어가 제대로 터치되지 않고, 선택이 해제될 때도 있습니다. 아이패드에서는 터치 문제가 없습니다. 단어 찾기 퍼즐2로 무료한 시간을 단어로 채워보시기 바랍니다. 

단어 찾기 퍼즐2 무료 아이튠즈 링크 삭제

2016년 1월 22일 글 수정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