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앱과 새소식

iOS를 위한 어도비의 새로운 모바일 앱 Adobe Photoshop Mix 외

iPhoneArt 2014. 6. 20. 07:00
300x250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2014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로 컴퓨터에서의 작업과 모바일 작업을 연계하는 기능이 확대 되고 있습니다.  어도비는 포토샵 CC와 일러스트레이터 CC, 인디자인 CC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 했고, 어도비 스케치, 라인(Adobe Line), 그리고 어도비 포토샵 믹스(Adobe Photoshop Mix)를 출시 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는 계정이 필요하며 시험판 30일용은 2기가의 무료 용량을 제공받습니다. 

어도비 한국  에서 클라우드 서비스에서 대해세한 정보를 알아볼수 있습니다. 포토샵과 라이트룸 CC는 개인용 월 11,000원.

 

 

Adobe Photoshop Mix 아이패드 추천 포토샵 믹스

포토샵 믹스는 두가지 이미지를 합성하고, 부분 수정하며, 이미지 크기도 쉽게 제어할수 있습니다. 필터 효과를 주고 부분 변경할수도 있습니다. 아이패드에서 수정한 이미지는 포토샵 파일은 PSD로 CC로 보내, 컴퓨터의 포토샵으로 연속 작업할수 있습니다. 

 

또한 중요한 점은 클라우드 컴퓨팅을 이용할수 있다는 점입니다.    꼭 컴퓨터의 포토샵을 이용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Adobe Line - Real Tools for Drawing

라인은 직선, 좌우대칭의 형태, 원근감 표현하기 등 오래된 도구인 룰러와 같은 기능을 하는 앱입니다. 

(2H, HB) 펜슬과  두가지 잉크 (.25mm, .5mm), 두가지 렌더링 마커(브러쉬 팁과 조각칼), 지우개를 지원하며 모두 사용자화 할수 있습니다. 두 손가락 스와이프로 취소와 재실행, 확대 축소 등 제스처 사용법도 지원합니다. 

Adobe Sketch – inspiration, drawing & feedback 

Adobe Sketch 아이패드 추천 스케치 어도비스케치

드로잉과 스케치 앱. 그래픽 펜슬, 잉크펜, 두가지 블랜딩 마커를 제공하며, 터치 슬라이드라는 디지털 룰러 기능으로 직선, 원, 직사각형이나 삼각형을 그릴수 있습니다. 작업을 Behance에 발행해서 피드백을 얻을수 있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유를 지원합니다. 

Adobe Creative Cloud 

Adobe Creative Cloud 아이폰 아이패드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아이폰, 아이패드에서 CC에 올린 작업을 보고, 새로운 기능을 언럭할수 있습니다.  PSD 파일 미리보기도 지원.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는  앱내 구매로 클라우드를 구매할 경우 20기가에 무료로 받은 2기가가 더해 집니다. 월 1.99달러.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