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레이싱게임 더트 모터레이싱 Dirt Moto Racing 아이팟터치 아이폰 게임

iPhoneArt 2009. 7. 6. 22:14
300x250
역동적인 모터 레이싱 게임    Dirt Moto Racing 
아이팟터치 아이폰 더트 모터레이싱 Dirt Moto Racing
추천게임 -Aqua Moto Racing -제트스키- 를 만들었던 Resolution Interactive AB에서 또 하나의  모터 레이싱게임을  출시 했습니다. 물위에서 펼쳐지는 젯트 스키에 이어 이번엔 반대의 환경에서 펼쳐지는 더트 모터레이싱 -Dirt Moto Racing-입니다.투어모드, 캐리어모드, 타임트라이얼, 프리스타일 등의 게임모드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배경으로는 British Columbia, Death Valley, Toronto, Florida Keys  등이 등장하며 아쿠아 모터 레이싱과 마찬가지로 스턴트 펼치기가 들어있고, 온라인 랭킹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아이팟터치 아이폰 더트 모터레이싱 Dirt Moto Racing

진흙과 모래가 섞인 트랙 위를 달리는 레이싱이며, 무엇보다 트랙에서 벗어나지 않는 것도 중요합니다. 화살표 방향으로 가다가 길을 읽을수도 있습니다. 조작은 쉽고 레이서들과의 충동도 재밌는 요소 중 하나 입니다. 5개 게임모드에 36개의 이벤트가 있어서 레이싱 마지막까지 시간은 꽤 긴편입니다. 

아이팟터치 아이폰 더트 모터레이싱 Dirt Moto Racing

게임 간략 설명

8개의 투어
21개의 목표 언럭
36개의 이벤트와  5가지 게임모드 
4개의 스턴트 
타임 트라이얼 모드의 금, 은, 동과 타겟 타임
프리스타일 모드의 금, 은, 동, 그리고 목표 점수

8개의 투어'
멋진 랜더링의 British Columbia, Death Valley, Toronto, Florida Keys 4가지 배경

난이도가 쉬운 편이라 모든 이벤트를 끝내는 것이 큰 재미를 줄지는 의문입니다. 그래픽이 좋지만 흐름은 게임 전반에 빠진 요소라면 액션이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레이싱게임에도 게임이기때문에 실제 게임 보다 과도해 보일수 있는 시각적 효과가 필요합니다. 그것의 부재가 게임 내내 조금의 지루함을 유발하는 요소로 작용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