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사용법 Tips & Tricks

iOS 7.1.1 업데이트 방법과 변경 사항

iPhoneArt 2014. 4. 23. 16:52
300x250

iOS 7.1.1 업데이트 개선 사항

- Touch ID 지문 인식 개선사항

- 키보드 반응에 영향을 주는 문제 수정

- VoiceOver를 활성화하고 Bluetooth 키보드를 사용할 때의 문제 수정

iOS 7.1.1 업데이트 전 체크할 사항

아이클라우드 백업 목록 체크

설정- iCloud 에서 메일, 연락처, 캘린더, 미리알림, 사파리, 메모, 패스북, 키체인, 사진, 도큐멘트 및 데이터, 나의 아이폰 찾기, 도큐멘트 및 데이터 중 현재 백업 중인 항목이 켜져 있는지  다시 한번 확인합니다. 혹시라도 이미 백업하던  항목이 꺼져 있다면? 다시 켜고 아이클라우드 백업을 한 후 업데이트 하는 것이 좋습니다. 

* 주의 할 점:  만일 사용중이던 연락처가 꺼져 있다면, 연락처를 열고 데이터 상태를 확인하세요. 연락처에 데이터가 그대로 있다면 아이클라우드에서 [지금 백업]을 한 후 업데이트 하는 것이 좋습니다. 

* 연락처 백업/ 복원하는 앱으로 주기적으로 연락처를 백업해 두세요. 백업된 연락처 데이터가 따로 있다면 iOS 업데이트 전/후 연락처 백업본만 다시 가져와 쉽게 해결할수 있습니다. 

아이클라우드 - 저장 공간 및 백업에서 [지금 백업]으로 최신 데이터를 다시 한번 저장해도 됩니다. 

지금 백업 하단에는 최신 백업을 [언제] 했는지 날짜와 시간이 나옵니다. 아이클라우드 사용 중이라면 밤에 배터리 충전 할 때 백업이 되어 있을 것입니다. 기기에 특별한 변경 사항이 없고, 최근 백업본이 있다면 아이클라우드 백업을 반드시 할 필요는 없습니다.이런 사항들은 업데이트 후 혹시라도 발생할 문제에 대비한 백업입니다.  

업데이트 하기

기기를 전원에 연결 한 후, 설정 - 일반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서 다운로드 및 설치를 눌러 업데이터를 실행합니다.

다운로드 후 바로 업데이트 하거나, 다운로드만 받고 나중에 설치해도 됩니다. 업데이트  자동으로 완료 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