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아이폰 추천 무료 앱 Dormio 숙면과 휴식, 회복을 위한 사운드

iPhoneArt 2014. 4. 11. 07:00
300x250

숙면과 안정, 회복을 위한 사운드 Dormio


 

Dormio숙면, 지친 상태에서 회복이 필요할 때, 편안하게 안정된 상태를 유지하고 싶을 때 필요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특히 잠 들때까지 시간이 오래 걸리거나, 숙면을 취하지 못하는 경우라면 더욱 도움이 될것입니다. 과학자나 치료사, 사운드 기술자들이 제안하는 양질의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사운드 또한 매우 다양하며 유료와 무료가 섞여 있지만 무료 사운드도 많습니다. 

필요한 사운드는 모두 들어보고 다운로드할수 있으며, 사운드마다 스킨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쁜 그래픽 디자인에 제스처를 지원하는 사용법도 편리합니다. 

 

 

휴식, 숙면, 회복이라는 단어의 의미에 어울리게 깔끔한 그래픽이 산뜻합니다. 타이머를 돌려서 시간을 선택하고, 상단에서 좌우로 이동해 원하는 사운드를 선택합니다. 

상단에서 살짝 화면을 당기면 기본 다운로드된 사운드가 보입니다. 더 아래로 당기면 Store로 이동해서 필요한 사운드를 찾을수 있습니다. 

하단에서 상단으로 끌어 당기면 사운드 조절 버튼이 보입니다. 

자연의 소리와  휴식이나 안정에 도움을 주는 음악이 있습니다. 사운드에 대한 안내도 있지만 영어만 지원합니다. 

스토어에는 각종 악기 연주, 음성이 포함된 숙면 도우미, 자연의 소리 등이 제공되며, 유료 외 무료 앱도 여러 종류 제공됩니다. 

간단한 사용법으로 손쉽게 사운드를 정하고, 잠자기 전이나 휴식이 필요할 때 유용하게 쓸수 있는 앱입니다. 앱은 무료입니다. 추천 앱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