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Phone/여행과 네비게이션

여행영어 이보영의 이것만 알아도 해외여행 간다-아이팟터치 아이폰 App

여행영어-이보영의 이것만 알아도 해외여행 간다
Essential Travel English Conversation with EBY


카테고리: 교육(Education)
셀러: yanghyun lee 
용량: 866 MB
버전: 1.0
가격: 19.99
사양: 펌웨어  이상의 아이팟터치와 아이폰
애플 아이튠즈 App  스토어 다운로드





이보영의 이것만 알아도 해외여행 간다는 동영상 강의를 통해 여행시 상황별로 꼭 필요한 영어를 대화를 통해 편안하고, 또 명확하게 설명해 주고 있습니다. 

대화를 듣다 보면 자연스럽게 문장과 단어의 뜻을 이해하게 된다는 것이 큰 장점이고, 거의 영어로 이뤄지는 대화속에 생활영어도 들어 있으니 일석이조라고 할수 있습니다.
국외로 출발할때 기내상황부터, 해외 체류기간, 그리고 돌아올때의 탑승수속까지 완결되는 영어회화 입니다. 
특히 해외여행을 처음 하시는 분들과 출장시 해외체류에 많은 도움이 될것이라 생각합니다.

아이팟터치 아이폰 어플 이보영의 이것만 알아도 해외여행간다

전체 메뉴는 각 20분짜리 동영상 강의와 표현에서는 상황별 중요 표현 요약, Word는 필수 단어. 그리고 Travel Tip는 여행 가이드로 기내에서 지켜야할 사항부터 화장실 이용법, 호텔 이용법과 쇼핑가이드. 지켜야할 매너 등도 요약해서 보여줍니다.

아이팟터치 아이폰 어플 이보영의 이것만 알아도 해외여행간다

동영상 강의의 시작은 앞으로 설명할 상황을 작은 드라마로 보여주고, 이런 상황에서 사용할수 있는 적절한 문장들을 다양하게 설명하기 시작합니다. 

아이팟터치 아이폰 어플 이보영의 이것만 알아도 해외여행간다

이보영과 Lance의 대화중 필수 문장을 설명하는 곳에서는 자막과 함께 대화중 상황에 맞게 반복해서 들려주고, 응용 문장도 많이 나옵니다. 가끔 두분이 재밌는 대화도 합니다. :)
아이팟터치 아이폰 어플 이보영의 이것만 알아도 해외여행간다아이팟터치 아이폰 어플 이보영의 이것만 알아도 해외여행간다

각 강의의 핵심문장과 필수 단어의 요약

아이팟터치 아이폰 어플 이보영의 이것만 알아도 해외여행간다

여행 팁중 관광정보 수집 문의하기 입니다. 방의 갯수에 따라 달라이는 방이름도 설명해주고 에어텔과 TC, 스탑오버가 어떤 뜻인지도 알려 줍니다. 여행팁은 간단하지만 환불과 면세점 쇼핑, 백화점 쇼핑 등등 꽤 많은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강의 목록



1강 이것만 알아도 목적지에 간다!
 
1 기내에서 

2 비행기 환승할 때 

3 입국 수속할 때 
4강 -6강 이것만 알아도 잠은 잔다! 
1 호텔 체크인할 때 

2 호텔 서비스를 이용할 때 

3 호텔에서 불편사항을 말할 때 

7강 - 10강 이것만 알아도 돌아는 다닌다! 
1 도보여행 할 때 

2 택시나 버스를 이용할 때 

3 지하철, 기차 타기 

4 렌터카 이용하기
11강 -12강 이것만 알아도 밥은 먹는다! 
1 식당에서 식사할 때 

2 패스트 푸드나 커피를 마실 때 

13강 - 14강이것만 알아도 물건은 산다! 
1 물건을 사거나 흥정할 때 

2 물건을 교환하거나 환불할 때 

15강 -17강 이것만 알아도 관광은 한다!
1 관광정보를 수집하거나 문의할 때 

2 관광 시설을 예약할 때 

3 관광 시설을 이용할 때 

18강 - 19강 이것만 알아도 문제없어!
1 물건을 분실했을 때 

2 환전할 때 
20강 이것만 집에 돌아간다! -귀국하기

마치며
동영상은 보다가 종료하거나 다른 메뉴로 나갔다 와도 보던 부분부터 볼수가 없습니다.
20분짜리 강의를 한번에 다 보면 좋겠지만 그렇지 못한 경우도 많습니다.
아이폰 OS3 부터 동영상 뒤로 가기가 탭을 이용해 느리게 이동할수 있게 되서, 반복이나 정확한 지점을 찾는데 용이하게 됐지만, 그래도 저장지점부터 볼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하단 메뉴에서 강의별로 핵심문장이나 단어, 여행팁이 모두 각각 따로 들어 있어서, 한개 보고, 다시 Back-메뉴에서 강의찾기-보기-Back으로 이어져서 각각 찾아 들어가는게 불편합니다. 

핵심문장과 단어, 여행팁은 한번 들어가면 슬라이딩 방식으로 넘겨주던가, 상단메뉴에서 다른 강의로 연결되었으면 합니다. 핵심문장에서 다시 한번 발을을 들을수 있다면 더 좋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여행팁도 더 풍부해진다면 이것 한가지면 여행도 가능할거라 생각합니다.
업데이트를 기대합니다.

이보영의 이것만 알아도 해외여행 간다는 대화를 이어가며 상황별로 문장이 나오기 때문에 이해하기가 쉽다는게 장점입니다. 암기와 반복위주의 학습방법이 아니라 계속 뒤로 돌리면 재미없는 영어가 되어 버립니다. 이해하고, 다음 편으로 넘어가고 다음에 또 듣는 방식으로 편안하게 이용 하면 될거라 생각합니다.
간단하지만 필수인 해외 여행팁도 정리가 잘 되어 있고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