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아이폰 아이팟터치, 불꽃과 액체를 이용한 특색있는 앱

iPhoneArt 2009. 5. 8. 16:44
300x250

Spawn Lite -Spawn Illuminati

아이팟터치 속의 불꽃놀이라고 하기엔 표현이 부족합니다. 효과가 정말 뛰어나고, 터치 할때 마다  색의 레이저들이 빠른 속도로 반응하는 재밌는 어플입니다. 아이튠즈 App스토어 무료 6위.
색과 속도 그리고 터치를 이용해 현란한 움직임을 선사하며 눈을 즐겁게 해줍니다. 색의 물결이 화면의 외곽에 부딪치고, 폭발하기도 하며, 손을 화면에서 끌면 확산된 선의 조각들을 다시 한줄기로 만들기도 합니다. 처음 이런 어플이 나온건 아니지만 그중 가장 확실한 재미와 효과를 보여줍니다. 

정식버전에서는 색, 사이즈, 속도, 길이, 그리고 형태를 지정해 줄수 있습니다.
형태에 따라 얼음 조각처럼 보이기도 하네요.
탭과 함께 불의 춤을 즐겨 보세요~!  추천

아이팟터치 재밌는 어플 Spawn
아이팟터치 재밌는 어플 Spawn

동영상은 보다 직접 해보는게 훨씬 재밌습니다. 아이튠즈의 젤리 영상효과와 비슷한 느낌도 주는데 컴퓨터의 아이튠즈는 터치 할수가 없잖아요. 
 
극사실적인 표현으로 물을 구현한 Fluid

한국, 국내 개발 유틸리티 9-Toolbox를 누르고 App 스토어 무료 어플 1위에 올라왔습니다. 이와 비슷한 Koi Pond 도 연못의 물고기들을 볼수 있는 재밌는 어플인데,  Fluide는 물고기가 나오진 않지만 사실적인 표현이 굉장히  뛰어납니다. 탭하면 정말 물이 출렁 거리는듯한 느낌을 줍니다.
Koi Pond는 나온지 오래 됐지만 아직도 App 스토어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유료  6위입니다.

 
그외 Aqua Forest 
아이팟터치 재밌는 어플 Aqua Forest
아이팟터치 재밌는 어플 Aqua Forest


액체를 이용한 퍼즐게임 입니다. 나온지 오래된 게임인데, 그래픽은 책 속의 삽화 같은 느낌을 줍니다.
색상이 탁해서 투명한 액체 투명하고 맑은 느낌은 떨어지지만, 액체라는 물질의 효과는 충분히 살려져 있습니다.
5개의 카테고리에 10개씩의 퍼즐이 있습니다.
액체, 고체, 기체 세가지를 모두 즐겨 볼수 있고, 물질의 다양한 변화를 볼수 있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