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과 동영상

아이폰 앱 SnapPen 사진에 메모와 드로잉 하기

iPhoneArt 2013. 11. 8. 08:00
300x250
간단하게 그리거나 메모하고 공유하는: SnapPen 

SnapPen 아이폰 사진 메모 드로잉

SnapPen간단한 드로잉 도구 입니다. 인물 사진에 안경이나 주근깨, 콧수염을 그려서 장난치고 싶을 때, 그룹 사진에 찍힌 사람들의 이름을 쓰거나, 지도 위에 전화 번호 혹은 상호를 남길 때. 이미지 위에  무엇인가를 써야 할 경우가 생긴다면 편리하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다섯가지의 색상과 한가지 펜 굵기만을 지원하는 SnapPen은 그대로 사용하기 편합니다. 심각하게 생각하면서 선택할 도구가 없어서 더욱 간단하게 이용할수 습니다.  그래도 바라는 점이 있다면, 사진 사이즈를 조금 더 크게 저장할수 있는 선택 사항과 잉크 색상 정도 입니다.  간단한 도구로 쉽고, 편하게 이용한다는 목적에 적합한 사진 메모 앱.

SnapPen 아이폰 사진 메모 드로잉

카메라롤과 사진 앨범에서 가져오기, 앱내 촬영을 지원합니다. 사진 선택은 첫화면에서는 카메라롤을, 앨범 아이콘을 한번 더 탭하면 앨범으로 이동하게 되어 있습니다. 

SnapPen 아이폰 사진 메모 드로잉

펜의 반응은 빠르고 부드럽습니다. SketchTime 을 만든 개발사의 앱이라, 유연한 터치감이 스케치타임과 유사합니다. SnapPen에서는 검정, 흰색, 붉은색과 녹색과 노란색, 총 5지 색상을 지원하며, 얇은 펜 굵기만을 제공합니다. 이미지는 확대 축소하면서 글씨를 쓰기 좋고, 인물 사진이라면 확대하지 않고도 간단한 드로잉을 할수 있습니다. 

SnapPen 아이폰 사진 메모 드로잉

사진 확대율은 큰 편입니다. 색상만 선택해서 그리고, 지우개로 지우거나, Undo를 이용해 취소 할수 있습니다. 간단한 기능의 앱에 필요한 기본 기능은 모두 갖췄습니다. 

 

SnapPen 아이폰 사진 메모 드로잉

완성한 후 New로 새로운 사진을 가져오가나, Save로 카메라롤 저장, Share에서 공유 합니다. 

SnapPen 아이폰 사진 메모 드로잉

공유는 iOS 기본 공유 기능인, 에어드롭, 메시지, 메일, 트위터 공유를 지원합니다. 필요한 경우 다른 앱으로 열어서 추가 작업을 할수 있습니다. 

이미지 크기는 가로 640 정도가 최대 사이즈 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