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과 동영상

사진 강추어플 - 픽스테라 Pixcetera 아이팟터치 아이폰 App

iPhoneArt 2009. 6. 19. 22:20
300x250
아이팟터치 아이폰에서  양질의 사진 구경 Pixcetera

앱스토어에서 삭제된 앱

픽스테라-Pixcetera-는 Pixcetera.com의 분야별로 정리된 사진들을 아이팟터치와 아이폰에서 볼수 있게 해줍니다.    제가 보기엔 직접 웹사이트에서 보는것 보다 편하게 양질의 사진들을 빠르게 살펴 볼수 있습니다. 정말 잘 만들어진 App 이라고 생각합니다. 
보는 방법은    목록보기와 격자보기 (index) 그리고 크게보기,   이렇게 세가지를 지원하는데, 각 항목이 연결되어 있어서 어느 사진에서나 다른 보기를 선택할수 있습니다.
또한 격자보기와 크게 보기에서는 모두 슬라이드 터치 방식으로 페이지를 넘기며 사진을 볼수 있습니다. 빠르게 진행되고 서버상황에 따라 다르겠지만 멈춤현상도 거의 없습니다.
다양한 분야별 목록은 뉴스와 스타들, 연예계, 주목 할만한 사진 갤러리와 이주의 사진, 스포츠. 그외 테마별 갤러리에서는 Black voice, 패션과 음식, 홈과 어린이, 음악과 자연, 영화 올해의 사진들 등등 볼거리가 풍부합니다.
정리가 잘되어 있고 무엇보다 사진의 질이 높은 편입니다. 재밌게 사진 감상하세요. 

실행하고 홈화면이 뜨면 바로 아래까지 스크롤 해보고 원하는 사진의 테마로 들어가 한장씩 볼수도 있고, 격자보기를 선택하면 테마 별로 연결된 사진을 계속 볼수 있습니다.
갤러리로 들어가면 분야별 목록으로 들어가 다시 격자보기와 목록보기가 연결되어 있습니다.

격자보기는 하단에 페이지 표시가 있고 다량의 사진들이 있습니다. 

각 사진마다 설명과 이메일 공유를 할수 있도록 메일과 연동합니다. 메일을 보내려면 프로그램 밖으로 나가게 됩니다. 설명부분을 탭하면 설명 전체를 볼수 있도록 확대됩니다.

설명부분을 크게 확대 해서 보거나, 우측의 사진처럼 중앙을 탭하면 제목과 설명부분이 사라지고 사진만 감상할수 있습니다. 아이폰의 동영상보기와 같은 방식입니다.

이주의 사진입니다. 매주 선정이 될테니 이미지가 많습니다. 

기능 요약
양질의 풀스크린 이미지 제공
세로보기와 가로보기 지원
제목과 설명을 포함한 사진보기와 설명을 배제한 사진만 볼수 있는 화면 제공
수천가지의 다양한 사진을 손가락만 까딱해서 볼수 있음
친구들과 이메일을 통한 사진 공유
5가지의 갤러리
많은 카테고리의 갤러리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