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과 동영상

전광판 사진합성도 아이팟터치로-재밌는 iFunto

iPhoneArt 2009. 7. 4. 17:06
300x250

다양한 배경화면으로 사진합성이 가능한 iFunto

앱스토어에서 내려감

 

Fun + Photo를 합친 iFunto 는 사진합성의 재미를 톡톡히 맛볼수 있는 앱입니다.
웹에서 재밌게 해보던 광고나 전광판 사진 합성아이팟터치에서 간단하게 할수 있습니다.
스포츠와 게임. 돈과 미디어, 포스터, 여행, 얼굴, 건물과 간판, 예술과 광고 카테고리에서  다양한 140여장의 배경사진을 지원합니다. 
사진을 합성하는 과정 또한 매우 간단하고 편리한 작동법을 만들어, 편집기술이 필요 없으며, 탭하면서 직접 눈으로 확인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아이팟터치나 아이폰의 작동이 그렇듯이.
가장 흡족한 메뉴인 사진의 회전과 각도 맞추기는 3D 기법으로, 사용하면서도 재미를 느낍니다. 
다양한 카테고리의 재밌는 사진들중 맘에 드는 것을 골라 친구와 지인에게 보내면 같이 웃을수 있을 겁니다.
이건 각도를 맞출 필요 없이 크기만 맞추면 되는 배경화면이었는데 합성한 티가 거의
안납니다. 유화 옆에 시대도 다른 레오나르도 다빈치 드로잉이 있다는 점 외엔. 
재밌는 합성 사진을 만들수 있는 배경화면이 가득합니다. 
ifunto 사용법

1. 실행하고 먼저 카테고리에서 원하는 배경사진을 정합니다. 
2. 다음 앨범사진 가져오기.
3. 사진을 불러오면 크기를 대충 맞추고 회전시키거나, 각도를 맞춰 제자리에 올려 놓으면 나머지 부분을 자동으로 잘라서 넣어 줍니다. 
4. 사진 맞춰넣기가 끝나면 배경과 잘 어울리도록 흑백사진과 세피아로 전환 할수 있고, 밝기와 명도 조절을 해주고 저장하면 됩니다. 저장했더라도 사진 맞춰보기를
다시 누르고 더 편집할수 있습니다.

편집하던 중 사진 각도 조절에서 큰 사진의 일부만 사용하고 싶을 경우 사진을 하단으로 많이 내리면, 하단 각도조절 탭이 안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제가 잘못 사용한건지
모르겠습니다. 그 경우 빼고 다른 기능들 모두 원할하게 작동 됩니다.
ifunto 는 아주 재밌는 사진합성 앱입니다. 
특히 사진 맞추기가 재밌게 구성되어 있는 점이 맘에 들고, 필요한 만큼의 간단한 편집기능이 함께 들어 있다는 점도 장점입니다. 
배경화면도 풍부해서 다양한 카테고리의 합성사진을 만들어 낼수 있습니다. 140여장
의 사진을 다 사용해 보기 벅찰듯 합니다. 
바란다면 아주 웃긴 배경사진이 조금 더 업데이트 되면 좋겠습니다. :)
OS 3.0에서 안정적으로 잘 됩니다.  
이제 웹으로 사진 합성하러 갈 필요 없이 아이팟터치로 직접 할수 있습니다. 
ifunto에 관심 있는 분들은 Lite 버전도 있으니 다운로드 받아 보세요. 
재밌습니다.  

iFunto 업데이트로 아이폰 OS 3.0으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배경사진이 170여장으로 늘어났습니다.

 

리딤코드 이벤트 종료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