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사용법 Tips & Tricks

iOS 6 아이폰 아이패드 업데이트 방법

iPhoneArt 2012. 9. 20. 07:32
300x250
아이폰 아이패드 iOS 6 업데이트 방법

iOS6 업데이트 방법

iOS 6 업데이트전 반드시 아이클라우드 백업으로 최신 데이터를 유지하고, 연락처와 메일, 앱의 데이터 등 주요 데이터를 잃지 말아야 합니다.
아이폰에서 OTA로 업데이트 할 경우: 아이폰 설정- 아이클라우드- 저장 공간 및 백업에서 지금 백업으로 꼭 백업을 먼저 하시기 바랍니다.
주의 사항: 아이클라우드 백업은 WiFi를 켜고 전원에 연결을 해야 합니다.

아이클라우드 백업 전 팁:
1. 사용하지 않는 앱은 삭제해서 앱 정리
2. 설정- 아이클라우드 에서 카메라롤, 메일, 연락처, 캘린더, 미리알림, 사파리, 메모, 사진 스트림, 도큐멘드 및 데이터 백업을 켰는지 확인
3. 저장공간 및 백업- 저장공간 관리- 문서 및 데이터 확인 후 필요 없는 데이터 삭제 혹은 백업에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
4. 백업- 아이폰의 백업 옵션- 모든 응용프로그램 보기에서 필요 없는 앱의 데이터 삭제로 아이클라우드 백업 용량을 줄이거나, 중요한 앱의 데이터가 체크 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5. 사진이나 동영상, 음악 등의 용량이 큰 데이터는 아이튠즈에 연결해서 정리하고, 용량을 줄이면 업데이트 시간이 많이 단축 됩니다.

iOS6 업데이트 방법

아이폰 설정- 일반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확인하면 iOS 6의 정보가 보입니다. 

iOS6 업데이트 방법

iOS 6 데스크탑 아이튠즈에서 업데이트 할 경우,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를 USB로 연결한 후 기기- 요약 탭- 업데이트 확인에서 새로운 소프트웨어를 확인하고 다운로드만 해두고 나중에 업데이트 하거나, 다운로드 및 업데이트를 이어서 진행할수 있습니다.
컴퓨터의 아이튠즈 업데이트 시 사이드바- 기기이름- 우클릭으로 반드시 먼저 백업을 한후 업데이트 하시기 바랍니다. 아이클라우드 백업을 사용했다면 이 항목이 체크되어 있는지 다시 한번 확인 하세요. 만일 아이클라우드 백업을 사용하지 않고 데스크탑의 아이튠즈에서 컴퓨터 백업으로 사용했다면 이전 처럼 업데이트 하면 됩니다.
아이튠즈 10.7로 업데이트!

iOS6 업데이트 방법

최신 iOS 6이 뜨면 다운로드 및 설치 탭.이 업데이트에 관하여를 잠시 읽을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 페이지의 정보는 아이폰4, 아이폰3Gs에서 지원하지 않는 시리에 대한 것과, 국가별로 기능 지원에 차이가 있기 때문에 모두 일치하지는 않습니다. 이용 약관 동의 

iOS6 업데이트 방법

지금 설치 탭으로 다운로드와 업데이트가 실행 됩니다. 마지막 아이클라우드 백업 데이터가 자동으로 복원되며,  백업에서 복원 같은 사항은 따로 체크 화면이 없으니, 업데이터 다운로드 후 완료까지 그대로 전원에 연결해 두면 됩니다.

iOS6 업데이트 방법

업데이터 설치가 완료 되면 이 화면이 나옵니다. 밀어서 잠금 해제.

iOS6 업데이트 방법

다음 단계 계속, 위치 사용 여부는 선택해서 체크

iOS6 업데이트 방법

사용하고 있는 애플 아이디의 암호를  아이클라우드와 애플 스토어, 아이매시지, 페이스타임 사용을 위해 입력해 둡니다. 업데이트 후 해야 하는 한가지 과정이며 여기서 모든 과정 완료. 아이폰, 아이패드에서 업데이트를 편하게 하시기 바랍니다.

iOS6 업데이트 방법

모든 데이터가 이전에 백업한 그대로 들어 옵니다. 음악, 동영상, 카메라롤, 전화와 메시지, 메모, 사용하는 앱의 모든 데이터가 복원됩니다. 이제 사용!

* 맥 사용자는 마운틴 라이언 10.8.2 업데이트 후 아이포토도 업데이트 해야 합니다. 아이포토 업데이트 전에는 포토스트림 기능이 선택 해제 되어 있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