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아이폰 아이패드를 위한 멋진 3D 그래픽 퍼즐 게임 The Great Jitters Pudding Panic HD

iPhoneArt 2012. 6. 14. 14:00
300x250

다양한 캐릭터와 속도감 있는 퍼즐 구성:The Great Jitters Pudding Panic HD

The Great Jitters Pudding Panic HD는 미로에서 길을 찾고 레일을 연결하며, 최종 목적지까지 가야 하는 퍼즐 게임 입니다. 놀이 기구를 타고 어둠컴컴한 무서운 집에 들어간듯한 느낌의 배경에, 곳곳에서 출현하는 몬스터를 따돌리거나 놀래키면서 빠르게 퍼즐을 해결해야 합니다.무엇보다 3D 그래픽이 멋지고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서 유연한 동작을 선보입니다. 아기자기한 캐릭터들이 다양하게 배치되어 있고, 레벨마다 조금씩 다른 도전 미션을 가지고 있어서 48레벨까지 지루함 없이 즐기기 충분합니다. The Great Jitters 는 그래픽과 사운드가 모두 좋고, 멀리서 볼수 있는 일반적인 시점과 특별히 주인공 캐릭터를 따라 가는 시점에서 플레이 할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이런 움직임 속에서 중간 중간 위치한 퍼즐을 푸는 맛이 새롭습니다.

플레이를 위해 티켓을 받고 있는 푸딩의 모습이 귀엽게 그려졌고, 귀신이나 몬스터한테 놀라는 모습도 표현력이 좋습니다. 푸딩은 용기가 필요한 인물이며, 몬스터들을 쫓거나, 갖가지 웃긴 도구를 이용해 놀래키며 길을 찾아야 합니다. 이제 어둠 속으로... 

티켓은 다음 레벨 플레이를 위해 획득해야 합니다 동전을 모으면 몬스트 퇴치를 위한 도구를 얻게 됩니다. 움직임은 매우 유연해서 최적화가 끝난 모습입니다.

곳곳에 출현하는 몬스터도 다양하며, 선로 연결을 위한 레버를 찾기도 합니다.

몬스터 격퇴를 위한 도구는 다양합니다. 4개의 슬롯이 있지만 매번 같은 아이템만 나오는 것은 아닙니다. 빨리 도망가거나, 종이 봉투를 쓰고 귀신을 놀래 주기도 하며, 따라가는 도구로 쫓을수도 있습니다. 레벨마다 아이템과 퍼즐이 점점 업그레이드 됩니다.

선로 연결은 이 퍼즐의 큰 재미 중의 하나 입니다. 기본은 직진과 우회전이지만 선로를 어떻게 놓느냐에 따라 길이 바뀌면서 몬스터를 피하고, 미로와 같은 길을 찾을수 있습니다.The Great Jitters :Pudding Panic HD 은 누구나 할수 있는 게임으로 아이폰과 아이패드용이 따로 출시 되었습니다. 으시시한 분위기 안에서 우습게, 푸딩한테 놀라는 몬스터가 우습기도한 귀여운 퍼즐 입니다. 총 48레벨에서 다양한 아이템과 퍼즐을 제공합니다.

300x250